본문 바로가기

2014/124

궁중삼계탕 - 30년전통 한방 인천 학익동 법원검찰청 맛집 궁중삼계탕 - 30년전통 한방 인천 학익동 법원검찰청 맛집 궁중 삼계탕 / 육류,고기주소인천 남구 학익2동 37-9번지전화032-861-3939설명- 인천광역시 학익동 법원 검찰청 주변에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근처 인하대학교에 교수로 계시는 이모부께서 추천하여 주신!! 맛집이다. 올라가면서..걸어가면서 찍은 사진이라 흔들림이 있다. 이 계단을 올라야 맛있는 삼계탕을 만날 수 있다. 메뉴다. 이것도 걸어들어가면서 찍은거라...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인삼주를 준다. 달달하니 맛이 괜찮다. 운전만 아니었음.. 더 맛을 보는건데... 내가 좋아하는 동치미~~ 내가 원하는 완벽한 맛은 아니었던 기억.. 그래도 동치미는 시원하고 좋아~ 기본 상차림이다. 난 생마늘, 생양파, 고추를 좋아한다. 그래서 마음에.. 2014. 12. 23.
송탄 최네집부대찌개 - 얼큰 담백 원조 맛집 송탄 최네집부대찌개 - 얼큰 담백 원조 맛집 송탄최네집 / 찌개,전골주소경기 평택시 서정동 779-3번지전화031-664-8922설명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저희 송탄 최네집부대찌개 본점은 송탄 미군기지촌을 배경으로 문... 이번에 다녀온 곳은 송탄 부대찌개 전문 최네집이다. 내 어린시절 기억이 있는 송탄이기에, 여기저기 둘러보기도 하고.. 맛있다고 소문난 최네집도 들러보기로 한... 예전에는 이런 간판이 없었던 기억이.. 본점을 이렇게 강조해야 하는건가?? 메뉴판을 좀 더 당겨서 찍을걸 그랬나? 아무튼...메뉴판이다... 일단 비쥬얼이 괜찮은... 부대찌개를 소개한다. 부대찌개는 항상 저 소시지가 들어가야 맛이 난다. 그리고 김치가 들어가야 느끼하지 않고 맛이 좋다. 김치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난 .. 2014. 12. 22.
경주기사식당 - 수원 장안구 영화동 장안문 맛집 경주기사식당 - 수원 장안구 영화동 장안문 맛집 경주 기사식당 / -주소경기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438-11번지전화031-256-4226설명- 식당이 문을 다 닫은 시간에, 뭐 먹을게 없을까? 기사식당은 24시 영업을 한다는 생각이 나서!! 수원에 기사식당을 검색하여 보았다. 기사식당을 검색하다보니 수원에 대표적인 기사식당이 한 3개? 보였고.. 그 중 평이 제일 괜찮은 경주기사식당으로 선택하고 밥을 먹으러 출발!! 메뉴는 찌개류와 생선구이, 제육볶음 정도? 이런 류의 식당은 항상 이 구성인거 같다. 여기에 백반정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식당 내부와 냉장고.. 기사식당이 환하니 더욱 좋다. 시킨 메뉴가 나오기 전 상차림이다. 화려할건 없지만 나쁘지 않는 구성이다. 저거 뭐라고 하지? 짠지? 아무튼 .. 2014. 12. 21.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수원 화성행궁 24시간 순대국 맛집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수원 24시간 순대국 맛집 아침 일찍 무언가를 먹기 위해 생각하다가.. 예전에 이 곳을 지나다가 24시 순댓국집을 본 기억이 있어 찾아가 보았다. 개그우먼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이라... 모범음식점?? 일단 밖에는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다. 깔끔하기도 하고 대충 관리하는 식당은 아닌것 같다는 느낌.. 실내 또한 깔끔했다. 등 커버도 이쁘고...ㅎㅎ 아주 이른 아침인데, 주방을 보니 뭔가 준비가 된 모습이었다. 머리에 저 ... 뭐라고 해야 하지??아무튼.. 어딜 보나 깔끔한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 세세하게 신경을 쓴 모습도.. 메뉴판도~ 깔끔하고.. 자꾸 깔끔하다는 이야기밖에.. 메뉴판이다. 뭐 순댓국에 관련된 이것 저것! 된장도 먹음직스럽고.. 김치도 좋고.. 저거 뭐더라? .. 2014.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