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15

리틀본수원갈비 - 갈비살이 저렴한 소주 먹기 좋은 수원맛집 리틀본수원갈비 - 갈비살이 저렴한 소주 먹기 좋은 수원맛집 리틀본수원갈비집 / 육류,고기주소경기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341-11번지전화031-241-8434설명- 예~~~~전에 가보았던 리틀본수원갈비에 갔다. 갈비살이 메뉴이고, 사람이 꽤 있는 편이다. 가격은 많이 저렴한 편이다. 소주가 당기는 날이면, 이 곳에 와서 푸짐한 안주와 함께 즐겨도 좋을... 고기 망이 저렇게 가느다랗다. 그래서 타지는 않는다. 상을 보면 참으로..별거 없는 상차림이다. 소주 먹기 딱 좋은 곳 아닌가... 이런거 하나 별미로 나오고... 고기와 먹으면 좋다. 나 이거 고기 잘 찍힌거 같아.. 고기 양이 꽤 많다. 이렇게 살살 익혀서 먹으면 된다. 인터넷을 보니 회식하기에 좋다고 사람들이 좀 오는거 같다. 근데 위치 때문인지.. 2015. 3. 31.
돈스텔링 - 무한리필 돈까스 뷔페 동탄 맛집 돈스텔링 - 무한리필 돈까스 뷔페 동탄 맛집 돈스텔링 / 돈까스,우동주소경기 화성시 능동 1065-3번지전화031-8003-3883설명-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 동탄맛집 돈스텔링에 다녀왔다. 내가 잘 가지 않는 동네...동탄에서 병점으로 넘어가는 길에 정말 여기 왜 이런게 생겼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자리에 돈스텔링이라는 식당이 생겼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복도를 따라 돈스텔링으로 갔다. 복도까지 신경을 쓴 모양이다. 돈까스, 파스타, 샐러드바로 구성되어 있다. 돈까스 종류도 생선까스랑 치킨까스 로스까스 등 다양하다. 맛은 뭐...무한리필이잖아... 엄청 얇다.. 이게 제일 괜찮았었나? 볶음밥... 뭐가 괜찮기는 했었는데... 소스도 다양~ 음식도 다양~ 아이들과 가면 종류가 많아 좋을거 같기는 하다. 이.. 2015. 3. 30.
남망산 조각공원 - 통영 여행 야경과 강구안 전망이 좋은 추천지 남망산 조각공원 - 통영 여행 야경과 강구안 전망이 좋은 추천지 남망산조각공원 / 도시근린공원주소경남 통영시 동호동 230-1번지전화055-648-8417설명충무공원(忠武公園)이라고도 한다. 벚나무와 소나무가 우거진 높이 80 m의 남망산을 ... 통영에 많은 관광지 중 메이저 급 남망산 조각공원이다. 걷기에도 좋고 뭔가 새로운 조각들을 볼 수 있어 좋다. 사진을 잘 찍는다면 좋은 사진도 건질 수 있는.. 그런 곳 같다. 사회 책에 나오는 사진을 따라해보는... 난 내려다 보는게 좋다. 여긴 그리 높지 않지만.. 그래도 앞이 뻥 뚫려서 좋다. 주차장이 너무 협소해 길에 주차가 많이 되어 있다. 그래서 이런 일도 생긴다. 하나 얻어 걸리겠지라는 마음으로 쓸데없이 셔터를 누르고 다닌다. 여기에서도 셔터를 눌.. 2015. 3. 29.
유치회관 - 선지해장국으로 유명한 인계동 수원맛집 유치회관 - 선지해장국으로 유명한 인계동 수원맛집 유치회관 / 해장국주소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32-4번지전화031-234-6275설명인계동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뒷골목에 30년 이상 영업해 온 선지 해장국 전문점입니다... 수원 유치회관하면 모르는 사람 빼고 다 안다. 선지해장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곳에 오고.. 나처럼 좋아하지는 않지만 먹기는 하는 사람도 먹어야 하는 날에는 이 곳에 온다. 메뉴는...해장국하고 수육인데~ 뭐 여기와서 술을 마시지 않는 이상 수육까지 시켜 먹을 일은 없어 보인다. 변함없는 컵 쌓인 모습이다. 건조는 잘 시켜서 놔뒀겠지?? 건조가 엉망으로 되면 컵에서 행주냄새가... 이 곳은 선지를 해장국에 넣어주는게 아니라 사진처럼 따로 나온다. 그래서 선지를 먹기 싫다면.. 2015. 3. 22.
우판등심 수원점 - 된장죽과 등심으로 유명한 신흥 영통 맛집으로 부상 구. 대도식당 우판등심 수원점 - 된장죽과 등심으로 유명한 신흥 영통 맛집으로 부상 구. 대도식당 우판등심 / 육류,고기주소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동 529-14번지전화031-204-0086설명- 라디오에서 우~판~등~심~ 육즙이 살아있는 등심이로세~ 라는 광고를 수차례 듣고 수원에 대형으로 생긴 우판등심을 찾았다. 구.대도식당이라는 광고에 대도식당 전부 이름을 바꾼건지 알았는데, 그런건 아니고 대도식당을 운영하던 일부 체인업주가 우판등심이라는 식당을 오픈한걸로 종업원에게 전해들었다. 기본찬이 깔끔하게 차려진다. 처음 오픈하고 가서인지 몰라도 엄청 깔끔하고 서비스 측면에서 엄청 열심히 노력중이었다. 물김치였나?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나쁘지 않았던 느낌이다. 고기를 직접 와서 구워주는데, 나빠서인지 시간을 못 맞춰오면.. 2015. 3. 16.
영동집 - 돼지곱창전골 김치곱창찌개로 유명한 오산맛집 영동집 - 돼지곱창전골 김치곱창찌개로 유명한 오산맛집 영동집 / 육류,고기주소경기 오산시 원동 763-9번지전화031-373-1876설명- 오산에 곱창이 꽤 유명하다는 영동집에 다녀왔다. 내가 인터넷을 보고 생각했던 위치와는 영 다른, 오산 번화가(?)를 살짝 지나서 있었다. 간판부터가 아주 그냥... 그리고 앞 주차공간은 주인 아주머니께서 나와서 직접 마련해준다. 물통으로 막아놨기때문에... 저녁 6시가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없었다. 먹다보니 사람들이 와서 소주와 함꼐 메뉴를 즐겼는데... 아마도 그런...아저씨들이 와서 소주와 함께 먹고 가는 그런 식당으로 보인다. 동치미라고 해야하나? 총각김치 물에 넣은.. 그런 비쥬얼.. 아..여기 곱창냄새가 정말 많이 난다. 이런 냄새를 못 맡는 사람은 도전도 .. 2015.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