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16

메밀래 - 메밀 100% 사용 국수, 보리밥, 명태식해 유명한 신갈 외식타운 용인맛집 메밀래 - 메밀 100% 사용 국수, 보리밥, 명태식해 유명한 신갈 외식타운 용인맛집 우리집에서 용인 면허시험장이나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죽전을 가다보면 좌측으로 신갈 외식타운? 푸드타운? 이 보인다. 이 곳에는 다양한 식당이 많으나 처음에는 사람이 없었다. 요즘은 하나둘 입소문을 타더니 주차장에 차가 빼곡하다. 그 중 메밀래라고...메밀음식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데, 지난 번 방문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의령소바를 찾았었고.. 이번에는 기다리는 사람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들어가면 계산대에 한복입은 아주머니 둘이 맷돌을 돌리는 모형이 하나 있고.. 메밀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모습도 보인다. 그리고 계산하고 나오면서 봤는데, 카운터에 들어가기가 꽤 어렵게 만들어서 사장님이 밖에 서서 계산하고 영수증은 그냥 .. 2015. 7. 31.
원조시락국 - 통영여행 서호시장 맛집 가볼만한 곳 추천 원조시락국 - 통영여행 서호시장 맛집 가볼만한 곳 추천 통영여행 중 분소식당과 더불어 서호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시락국을 다녀왔다. 이 곳은 얼마전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곳이다. 간판과 겉모습처럼 투박한 맛집이며, 뭔가 특별한 고급스럽고 깔끔한 모습은 기대하지 않는게 좋다. 예전에 어느 지방을 여행하던 중 시장에서 밥을 먹을 때 이렇게 철통에 반찬이 있어서 비벼 먹던 때가 생각났다. 반찬 종류는 참 다양하다. 시락국은 엄청 빨리도 나온다. 별거 없어 보이지만 그래도 따뜻하고 고소한 시락국이다. 반찬은 다양하게 먹고 싶은거 담아오면 되고, 식당 구조상 모르는 사람과 어깨를 맞대어 식사를 한다. 내 옆에 있던 무리는 근방 학교 선생님들 같았다. 밥을 말았는데도 별거 없어 보인다. 솔직히 별거 없지만, 그냥.. 2015. 7. 30.
갠지스 - 메타폴리스 인도요리 전문점 센트럴파크 인근 동탄 맛집 갠지스 - 메타폴리스 인도요리 전문점 센트럴파크 인근 동탄 맛집 동탄 메타폴리스 CGV에 영화 암살을 보기 위하여 예매를 해놓고 식당을 찾아 메타폴리스 내 식당가로 향한다. 음식점 수도 적고 먹을 것도 없는데.. 그 중 갠지스가 나을거 같다는 생각에 방문을 해본다. 잘 알지도 못하는 인도요리를 주문하려니 참 애매한데, 메뉴 첫장에 커플세트가 있고 일부 메뉴가 정해져 있어서.. 이게 제일 자신있는거구나..생각하면서 주문을 했다. 뒤에 보면 애피타이저랑 탄두리 요리가 있다. 사진에 메뉴명이 적혀 있어 궁금하면 찾기도 쉽다. 둘이 가서 이것저것 맛보기는 힘드니, 세트메뉴를 추천한다. 뒤쪽으로는 커리 메뉴가 있다. 커리는 재료가 무엇이냐에 따라 나누어진다. 뒤쪽도 커리메뉴.. 커리 메뉴 이렇게 많은데 어찌 고르.. 2015. 7. 30.
신라스테이 카페CAFE - 평일, 주말 브런치로 추천 동탄 맛집 세미 뷔페 신라스테이 카페CAFE - 평일, 주말 브런치로 추천 동탄 맛집 세미 뷔페 어제, 월요일. 이런 저런 일을 하기 위하여 연차를 쓰고 일을 보다가.. 점심시간이 다가오길래 어머니께 뭐 드시고 싶으시냐고 여쭤보니, 가까운 신라스테이로 가자고 하신다. 신라스테이 7층 카페에서는 평일 12시부터 14시 30분까지 세미뷔페를 2만원 정도에 제공한다. 세미뷔페를 이용하는 인원수만큼 메인요리를 하나 선택이 가능한데, 이날은 타코치킨과 연어구이, 그리고 파스타가 있었다. 아마트리치아나, 버섯크림 소스.. 우리는 타코 치킨, 그리고 연어구이를 선택했다. 어머니는 메인을 정하라고 말씀을 하시고 음식을 가지러 가셨다. 난 기다리는 동안 사진을 찍었다. 실내는 매우 쾌적하고 넓었다. 사람이 많아 여기저기 셔터를 눌러대지는 못.. 2015. 7. 28.
깔끄미 - K7 트렁크 정리함 자동차용품 쇼핑몰 소개 기아자동차 깔끄미 - K7 트렁크 정리함 자동차용품 쇼핑몰 소개 기아자동차 K7 깔끄미트렁크정리함가격77,600원판매몰11st카테고리자동차용품 > 수납/정리용품 > 트렁크정리함 매번 트렁크 정리로 애를 먹고.. 또 열심히 정리해도 이것들이 움직여서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깔끄미라는 트렁크 정리함을 발견했다. 차종별로 상세하게 나누어져 있고... 또 그 차종에 맞게 설계가 되어 바로 부착이 가능하다고!!! 원래의 트렁크 모습이다. 골프채가방으로 지저분한 것들이 좀 가려졌지만... 평소에 골프채가방을 집에 놓고 다니면 저 물건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현상이 발생한다. 제품 설명서는 따로 동봉되어 있지 않고, 제품 포장지 겉면에 써 있다. 설명이 꽤 간단해서 걱정을 했는데, 실제로 부착을 해보니 딱 맞게 설계되어 쉽게.. 2015. 7. 26.
요요마의키친 1호점 - 예술의전당 부근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울 남부터미널 서초맛집 yoyoma's kitchen 요요마의키친 1호점 - 예술의전당 부근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울 남부터미널 서초맛집 YOYOMA's Kitchen 요요마의키친 / 이탈리안주소서울 서초구 서초동 1451-38번지전화02-525-9421설명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초 예술의전당 부근 모차르트홀에서 친구 피아노 연주회가 있어서 오전에 종로에서 일정을 마치고 서초로 이동해서 식당을 찾았다. 내가 아는 지역은 인터넷을 보고 대충 가려서 방문하는데, 서울은 인터넷을 봐도 너무 광고가 많아서 잘 모르겠다. 그래서 돌고 돌아서 요요마의키친 2호점을 발견했는데, 주차 안내를 보니 근처에 1호점이 있었고 주차장도 1호점 바로 옆 평화빌딩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적혀 있었다. 다 먹고나서 알았는데 주차장 이용을 해서 주차권만 보여주면 계산시 1시간 주차비 3,000.. 2015.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