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919

마리오키친 -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핫플레이스 바베큐 데이트 식신로드 방영 마리오키친 -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핫플레이스 바베큐 데이트 식신로드 방영 신사동 가로수길 핫플레이스인 마리오키친에 다녀왔다. 오전 11시 반쯤에 도착해서 사람은 없었다. 위 사진은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라 테이블이 꽤 있다. 아마 저기 치우고 있는 테이블이 우리가 앉았던 곳인가 보다.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밤 12시에 폐점한다. 주말에는 11시 반 오픈이니 참고할 것. 발렛파킹도 되니 주차가 어려운 신사동에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처음엔 20~30분이면 밥먹고 나오는데 발렛비 받는게 아까웠다. 아니, 지금도 아깝긴하다. 그래도 서울 가끔 가보니... 이제 그러려니 한다. 근데 내가 밥 먹는데..왜 돈을... 오픈을 하자마자 들어가서 사람이 없었다. 예전에 식신로드에 나왔다고 하는데 아마 저쯤? 앉았.. 2015. 9. 29.
가정횟집 - 어촌마을 어선직거래 활어판매 경주맛집 여행코스 모듬회 읍천항 가정회집 주상절리 가정횟집 - 어촌마을 어선직거래 활어판매 경주맛집 여행코스 모듬회 읍천항 가정회집 주상절리 맛에 대해서는 냉정한 미식가 처남의 추천으로 경주여행 중 주상절리를 갔다가 들렀던 맛집이다. 밖에서 보는 모습은 그냥 일반 가정집이고 기대가 되는 외관은 아니었는데, 실제로 먹어보고 감탄, 또 감탄을 했던 곳이다. 사진은 식감이 정말 좋았던 모듬회이다. 주상절리에서 길을 따라 쭉 오게 되면 읍천항이 나온다. 양남에 유명한 횟집이 몇 있다고 하는데... 다른 곳은 가보지 않아서 비교는 못하겠고... 주차장은 마땅치 않다. 그냥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거나,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해야 한다. 식사를 하고 나오는 한 가족의 모습이 보인다. 1층이 아닌 2층에 식당이 자리하고 있는데, 계단을 오르다가 본 읍천항의.. 2015. 9. 22.
만리장성 - 직접가서 맛 본 삼성전자 인근 배달의민족 어플 1위 동탄 능동 맛집 중국집 만리장성 - 직접가서 맛 본 삼성전자 인근 배달의민족 어플 1위 동탄 능동 맛집 중국집 동탄 능동에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서비스센터와 기아자동차 오토큐서비스센터 인근에 삼성전자도 있고 그 곳에 위치한 만리장성이라는 중국집이 있다. 왜인지 모르게 이름이 낯이 익었는데 그냥 흔한 이름이니...가서 먹어보기로 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기억났다. 예전 배달의민족 어플 1위를 하고 있던 만리장성에서 배달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인근 아리수반점보다 맛이 없었던 기억이... 내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에 썼던 포스팅을 보고 알았다. 그와는 반대로 직접 방문해서 맛 보았던 만리장성은 배달시켜 먹는 맛보다 훨씬 좋았다.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자동차에 문제가 있어 수리점에 맡기고 시간이 남아 방문해서 시간이.. 2015. 9. 19.
주상절리 - 파도소리길로 유명한 경주여행 2박3일코스 추천 가볼만한곳 인근 카페 주상절리 - 파도소리길로 유명한 경주여행 2박3일코스 추천 가볼만한곳 인근 카페 경주 관광지는 거의 대부분 몰려 있고 그 중 제일 먼곳이 주상절리가 아닐까? 경주에 와서 바다를 볼거라고는 생각을 못해봤었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바다를 보았다. 주차장은 협소하고 나오는 길이 매우 위험하다. 좀 걸어도 된다면, 읍천항 주차장을 이용하는걸 백번 추천하고 싶다. 근처에는 목좋은 카페가 두군데 있다. 하나는 카페베네...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창을 크게 냈다. 그리고 바다 바로 옆 커피모노.. 아기자기한 모습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이게 바로 주상절리다. 이게 대체 뭔지도 모르고 그냥 보기만 한거 같다. 또 사진 찍겠다고 여기저기 셔터 누르는데.. 이쁠거 같은데 사진으로 영 아니다. 사진.. 2015. 9. 17.
미니언 바나나송 - minion banana song mp3 벨소리 아이폰6+ iphone6+ ringstone 미니언 바나나송 - minion banana song mp3 벨소리 아이폰6+ iphone6+ ringstone 아이폰에 벨소리를 넣기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여기저기 검색하여 간신히 ringstone 어플을 사용해서 m4r 파일로 변환하였다. 그래서 그 파일을 공유하고자 한다. 2015. 9. 16.
카페 드람브르 - 규모와 베이커리로 유명한 서울 종로 종각 맛집 멋집 카페 드람브르 - 규모와 베이커리로 유명한 서울 종로 종각 맛집 멋집 종로 종각에 유명한 카페 드람브르... 일단 그 규모에 놀란다. 카페 입구이다. 건물 2층부터 6층이 전부 카페 드람브르.. 늦은 시간이라 그냥 빵만 사러... 1층에서 건물로 들어가지 않고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간다. 커피가 맛있는 카페 드람브르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외부음식은 반입금지라고... 드람브르 최고의 파티쉐가 직접 조리하는 브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가능하다. A세트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샐러드, 해쉬브라운. B세트는 에그스크램블, 햄치즈치아바타, 허브포카치아, 베이컨 소세지, 샐러드, 해쉬브라운 남자 여자 화장실이 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6층은 테라스로 .. 2015. 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