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17

산후도우미 친정맘 솔직후기 및 팁 / 산후관리사파견 업체 후기 산후도우미 친정맘 솔직후기 및 팁 / 산후관리사파견 업체 후기 요즘 산모들이 출산 후 추세를 보면, 산후조리원 2주, 산후도우미 2주 혹은 산후도우미 4주 정도 이용을 하게 된다. 이는, 산후조리가 참 중요하기도 하지만, 초보맘들에게는 정말 필요한 코스이기도 하다. 아이를 보살피고 케어하는 방법을 배우기도 하고, 혼자는 힘든 마사지도 도와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우리는 처음에 시온여성병원 관계된 산후조리원을 예약했었다. 나도 2주 동안 그 곳에서 생활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제일 큰 방으로 2주 예약을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산후조리원보다는 집이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산후조리원을 취소하고 산후도우미를 4주 사용하기로 했다. 일단, 주변 사람들이 소개해준 사람들로 알아보았는데 대부분 유.. 2016. 9. 29.
타파스 경연대회 1등 세비야 맛집 에슬라바(Eslava) 타파스 경연대회 1등 세비야 맛집 에슬라바(Eslava) 바르셀로나 관광도 그러했지만 세비야 관광 역시 아무 계획을 세우지 않고 이동 중에 계획을 짜거나 전날 밤 혹은 당일 아침에 즉흥적으로 갈 곳과 먹을 곳을 찾아보았다. 워낙 다녀간 한국인이 많아서 맛집 정보 또한 많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던 세비야 맛집. 그 중에 하나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다는 타파스 맛집이다. 타파스 경연대회에서 1등도 했다고 하니 세비야에 간다면 한번 쯤은 꼭! 방문해야 할 곳! 바로 ESLAVA(에슬라바) 이다. 숙소에서 이 곳으로 이동하기까지 꽤 많은 골목을 지났기에 세비야의 정취를 느낄 수 있었다. 에슬라바의 외관은 이러하다. 맛집답게 손님이 꽤나 많다. 내부로 들어가보니 여기서 먹는건 꿈도 못 꾸겠다. 바글바글 .. 2016. 9. 27.
방콕 자유여행 하기 /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 예약하기 방콕 자유여행 하기 /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럭셔리 컬렉션 호텔 예약하기 올스테이는 PC나 스마트폰으로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최근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면서 정말 다양한 나라를 생각하게 되었다. 그 모든 나라의 호텔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는게 바로 올스테이이기 때문에 오늘도 난 올스테이 하나 믿고 호텔을 예약한다. 바로 방콕 자유여행을 위해서! >>> 해외여행 호텔 예약 정보 보러가기 왓 프라깨오도 불교 사원으로 방콕 왕궁 주변에 있다. 타이에서 가장 영험한 불교 사원으로 여겨지고 있는 곳이다. 최근 여행객들이 정말 다 모여 있는 곳이기도 한 쇼핑몰로 방콕의 또 다른 느낌을 주면서 맛집도 모여 있는 인기 장소이다. 대표 관광지를 살펴 보았으니 호텔 정보를 검색하기로 한다. 방콕으로 .. 2016. 9. 26.
소림에서 왔소이다 공략 / 컬쳐랜드 스토어 이용하기 소림에서 왔소이다 공략 / 컬쳐랜드 스토어 이용하기 컬쳐랜드 스토어는 문화상품권, 문상으로 유명한 회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도 하고 있는 스토어이다. 간단히 말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와 비슷한 그런 시스템이다. 스토어에는 다양한 게임이나 앱, 웹툰이 있어 다운 받으며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컬쳐랜드 스토어의 경우 게임을 이용하면서 결제를 하는 유저들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컬쳐 캐시로 충전해준다. 다른 스토어에는 없는 그런 시스템! 정말 좋다. 그 중 소림에서 왔소이다 라는 게임을 해보면 게임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세세하게 설명을 해준다. 자동 시스템으로 알아서 몬스터를 찾아 때려주는!! 그렇게 했더니 던전에서 승리하고!! 나의 클래스는 S 로!! 게임 대기실을 가보니 정말 .. 2016. 9. 25.
총수 - 컬쳐랜드에서 마음껏 즐기는 재미있는 웹툰 추천 총수 - 컬쳐랜드에서 마음껏 즐기는 재미있는 웹툰 추천 컬쳐랜드 스토어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등과 같이 다양한 컨텐츠를 접할 수 있는 곳이다. 그 안에 웹툰 카테고리를 이용하면 레진코믹스 같은 어플로 재밌는 웹툰을 볼 수 있기도 하다. 새로운 모바일 세상! 컬쳐랜드를 소개하려 한다. 네이버에 컬쳐랜드 스토어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웹페이지가 나온다. 우측에 내폰에 다운받기 누르면 누구나 쉽게 다운을 받을 수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기만 가능하니, 아이폰은 잠시 대기! 내가 이 곳에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은 총수라는 웹툰이다. 그 외에도 미니멈이나 운명의 날개 등 유명한 웹툰이 많은데 총수란 웹툰은 2대 기업 총수가 1대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조직폭력배 두목을 섭외하는 그런 내용이다. 컬쳐랜드 .. 2016. 9. 25.
호치민 자유여행 추천 / 인터컨티넨털 아시아 사이공 호텔 예약하기 호치민 자유여행 추천 / 인터컨티넨털 아시아 사이공 호텔 예약하기 호치민 자유여행을 하기 위해 호텔 예약을 했다. 먼저 호치민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도시이면서 베트남에 정복되기 전에는 캄보디아의 주요 항구이기도 했다. >>> 해외여행 호텔 예약 정보 보러가기 통일궁은 역사적명소로 응오 비엣 투가 설계했고 독립궁 또는 노로돔 궁이라 불리던 곳이다. 베트남 전쟁 당시에는 미군의 작전본부로 사용되던 곳! 이렇게 볼 거리가 많은 베트남 호치민!! 혹시 다른 관광지를 찾는다면 올스테이에서 추천도 해준다 일단 장소에 호치민으로 검색을 하면 관련된 곳이 주루룩 나온다. 이 곳에서 내가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야만 그 주변 반경 거리와 자세한 정보가 나온다. 그 이후에는 내가 여행을 하려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그렇게 .. 2016. 9.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