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15

보정동 죽전 맛집 / 스시도쿄에서 2인초밥 정식 먹기 보정동 죽전 맛집 / 스시도쿄에서 2인초밥 정식 먹기 평일 저녁, 죽전 보정동 카페거리에 초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렀다. 일단 가게 분위기는 괜찮아 보였다. 주차가 조금 불편했지만 가게 뒤 쪽으로 아주 협소한 주차공간이 있기는 하다. 가게 안에는 손님이 좀 있었다. 아마 요즘 블로그를 통해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어서 그런듯하다. 가게 조명이 따뜻해보인다. 겨울에 오기 좋은 분위기이다. 기본세팅을 찍어보았다. 크게 다를건 없다. 런치정식과 특정식, 모듬초밥과 우동정식으로 점심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디너에는 스시정식과 사시미정식, 2인 스시 메뉴와 오마카세가 있다. 우리는 2인 스시를 주문했다. 그 외 추가메뉴와 주류도 보인다. 초밥을 포장을 할 수도 있다. 초밥은 포장해서 가져가기 참 간단한 메뉴이다. 음.. 2016. 11. 30.
주원초밥 - 탱글탱글 신선한 용인초밥 맛집 추천! 주원초밥 - 탱글탱글 신선한 용인초밥 맛집 추천! 초밥을 너무 좋아하는 홍선생. 외식메뉴를 고르라고 하면 1초의 고민도 없이 초밥! 이라고 외치는 초밥왕이다. 바닷가도 아니고 그냥 외식메뉴로 초밥을 먹기에는 신선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해서 매번 먹을 때마다 신선한 초밥집을 검색해보고는 하는데 이번에는 용인 수지에서 일하는 처제가 적극추천한 용인 수지 맛집 주원초밥을 방문하기로 했다. 주원초밥은 구 '은행골'로 은행골이 신선한 초밥으로 유명하다는 것은 초밥 매니아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홍선생도 은행골 하니까 바로 알아듣고 방문하자더라. 매장에 들어서면 보이는 홀은 왼쪽 테이블과 오른쪽 좌식테이블이 있다. 우리는 유모차를 가지고 방문했기에 왼쪽으로 착석! 매장 전체가 깔끔해 거부감이 없었고 좌식테이.. 2016. 11. 28.
동탄맛집 횟집 / 총각수산에서 푸짐한 대방어와 대게세트 먹방 동탄맛집 횟집 / 총각수산에서 푸짐한 대방어와 대게세트 먹방 최근 동탄에서 유명한 총각수산! 총각수산은 워낙 유명한 횟집인데, 동탄에 본사직영점이 있어 아주 유명하다. 이 곳이 우리 회사안에서 화제가 된 이유는 대방어와 대게, 그리고 대광어이다. 크기가 큰 생물을 사용하기에 맛이 아주 좋고 쫄깃하다. 그리고 동탄이나 인근 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가로 판매하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도 고려가 가능하다. 노마진으로 주말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곳! 수조가 많아 해산물도 정말 많다. 이렇게 대량을 갖다 놓고 판매하는 곳은 드물것이다. 진짜 제대로 해산물을 즐기고 싶다면 당연히 총각수산이다. 온누리상품권도 받고 있어, 농협 포인트나 기타 이유로 온누리상품권이 많다면 상품권으로 먹어도 좋은 곳! 그리고 회식이나 가족.. 2016. 11. 27.
나고야초밥 -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수원 인계동 초밥 맛집 나고야초밥 -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수원 인계동 초밥 맛집 외식을 할 때면 항상 장소검색 1순위는 초밥을 좋아하는 홍선생을 위한 일식집. 이번에는 홍선생 임신시절부터 가려고 했었던 인계동 홈플러스 동수원점 바로 뒤쪽에 위치한 나고야 초밥이다. 어머니께서 한번 방문하시고는 초밥이 신선하다고 추천해주셔서 임신 막달에 초밥은 괜찮겠지 하고 가려고 했다가 못가고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다. 나고야 초밥은 생각보다 꽤 유명한데 그 명성만큼이나 오래된 것 같은 포스를 풍겼다. 나고야초밥은 밖에서 보았을 때도 간판이 오래된 것 처럼 보였는데... 내부도 생각보다 오래된 듯한 느낌.. 아기가 있어서 포장할 생각으로 방문한 곳이긴 하나 아기가 없었어도 포장을 했을 듯.... 생각보다 쾌적한 곳은 아니다... 2016. 11. 9.
광교 아미스타(AMISTAR) - 천연발효빵이 맛있는 광교 카페거리 베이커리 맛집 광교 아미스타(AMISTAR) - 천연발효빵이 맛있는 광교 카페거리 베이커리 맛집 평일 내내 혼자 집에 있는 홍선생. 주말만 되면 함께 무엇인가를 하려고 한다. 그리고 이 주 주말은 홍선생과 똑같이 혼자 집에 계셔 심심해 하셨던 어머니를 모시고 광교 카페거리를 찾았다.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카페의 조건은 첫째, 쾌적해야 하며 둘째, 넓고 탁 트인 곳이여야 하며 셋째, 맛이 있어야 하며 넷째, 가격이 너무 비싸면 안된다. 그래서 광교 카페거리를 삥 돌아보다가 밖에서 보기에도 넓고 쾌적해보이는 아미스타(AMISTAR)에 들어간다. 아미스타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 일단 카페 내로 들어서면 탁트인 매장 내부와 빵 굽는 냄새로 기분이 좋다. 항상 어머니를 만족시켜 드릴 카페를 찾는 홍선생은 들어.. 2016. 1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