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253

스완리빙 - 침대방수커버 전문 매트리스커버 맞춤제작 스완리빙 - 침대방수커버 전문 매트리스커버 맞춤제작 짱아가 태어난 후 우리 부부가 각별히 신경쓰는 것이 바로 위생! 아이는 하루 종일 매트와 침대에서 지내니 그 청결도 중요하고 부모인 우리도 잠자는 침구가 가장 중요한 위생관리 포인트이다. 우리가 알아본 스완리빙은 매트리스 커버 뿐 아니라 방수커버, 이불커버, 각종 솜(구스, 아미크로화이바 등)을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제작을 하는 프리미엄 이불공장 브랜드! 실제로 우리가 신혼집을 꾸밀 때 매트리스커버를 알아보면 바로 멘붕이 온다는 것을 느꼈다. 워낙에 제품이나 브랜드가 많아 어떤 것이 좋은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을 하기 어렵다. 스완리빙은 자체적으로 공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이 없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자체 공장이기에.. 2017. 3. 25.
동탄 찜닭 동탄 북광장 맛집 꽃찬찜닭 동탄 배달맛집 동탄 찜닭 동탄 북광장 맛집 꽃찬찜닭 동탄 배달맛집 영화 미녀와야수를 보고 왔다. 영상미가 끝내주는 미녀와야수 영화 보러 가기 전 영화관 근처에 있는 동탄 북광장 맛집에 다녀왔다. 동탄 찜닭 동탄 북광장 맛집 꽃찬찜닭.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동탄 배달맛집으로 입소문. 동탄 찜닭 꽃찬찜닭의 대표 메뉴는 치즈토핑찜닭, 국물안동찜닭, 매콤찜닭, 안동찜닭 이 날 날씨도 제법 추워서 국물안동찜닭으로 주문. 새로 생긴 동탄 북광장 맛집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이렇게 예쁘다. 특히 조명들이 참 센스 만점 우리는 영화 시간에 맞추어 저녁 시간이 되기 바로 전에 갔는데 우리 다 먹을 때 쯤 보니 근처 회사 사람들이 하나 둘 오더라~ 드디어 나온 동탄 찜닭 꽃찬찜닭의 국물 안동찜닭 비쥬얼도 넘나 예쁜 것. 자작한 .. 2017. 3. 25.
귀래정 - 수지백숙으로 유명한 회식 워크샵하기 좋은 고기리맛집 귀래정 - 수지백숙으로 유명한 회식 워크샵하기 좋은 고기리맛집 수지백숙으로 유명한 고기리맛집 귀래정! 이 곳은 인근에서 워크샵이나 회식하기 좋은 곳으로 꼽히기도 한다. 먹음직스러운 백숙이 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좋기 때문에 많은 모임에서 찾는 곳이 귀래정이다. 연인이나 가족식사로 오면 양이 정말 많아서 포장을 다시 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반찬과 채소도 정성스레 준비된다. 내가 좋아하는 오이, 고추, 양파 장에 찍어먹기! 보기에는 특별한 반찬은 아니지만 귀래정에서 맛있는 백숙과 먹으면 특별하게 맛이 좋은 반찬들이다. 고택 느낌을 주는 이 식당은 주말에 방문하면 여유를 즐기기 딱 좋은 나들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누룽지백숙 외에도 오리로수, 한방오리백숙 닭도리탕, 삼겹살도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 통돼지바.. 2017. 3.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