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4

포장이사견적비교 이사몰에서 이삿짐센터가격비교하고 합리적으로! 포장이사견적비교 이사몰에서 이삿짐센터가격비교하고 합리적으로! 포장이사를 한 번 해 보고는 이제 그 편리함을 맛보아서 이사하면 당연히 포장이사를 생각하게 되었다. 그러나 편리한만큼 가격은 올라가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장이사를 할 수 없을까하다가 찾게된 포장이사견적비교 이삿짐센터가격비교 할 수 있는 이사몰을 찾게 되었다. 이전 집에서 알아서 아침 일찍 척척척 포장 해 주시고 바로 새집으로 늦지않게 도착 할 수 있었다. 이사몰 큰 트럭에서 짐을 하나씩 빼어 드디어 새 집으로!!!! 새 집에 흠 나지 않게끔 일하시는 분들이 정말 조심스럽게 옮겨주셨다. 그러면서도 스피디하게! 역시 베테랑은 달라~ 포장이사견적비교 이사몰에서 미리 하고 예약했더니 정말 합리적인 가겨에 이렇게 전문적으로 포장이사 서비스를 받아볼 수.. 2017. 5. 31.
빨래건조대 빨래집게 애니쏙 추천 빨래건조대 빨래집게 애니쏙 추천 우리집 베란다에는 천정형 건조대가 설치되어 있다. 옷걸이로 걸자니 너저분하고 베란다 사용시 옷걸이가 떨어지는 등 불편함이 있고... 그냥 널자니 공간이 부족해서 좋은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빨래집게 애니쏙을 발견하게 되었다. 천장 건조대 전용집게로 이미 유명한 애니쏙은 공간활용도가 높고 구김제거는 물론 시간단축에 한 번에 많은 빨래 건조도 가능하다. 얇은 빨래부터 청바지처럼 두꺼운 빨래까지 모두 가능한 빨래집게! 넓이 폭 조절이 가능해서 모든 천장 건조대에 사용이 가능하다. 빨래를 집적 밀어 넣어도 되고 행거를 걸어도 된다. 타월, 와이셔츠, 티셔츠, 내의, 양말, 상품 진열 및 디스플레이, 농수산물 등 건조에 좋다. 일반빨래와 두꺼운 빨래 그리고 더 두꺼운 빨래도 .. 2017. 5. 22.
매탄동 영통구청 맛집 중국집 남경 매탄동 영통구청 맛집 중국집 남경 수원 매탄동에는 정통중화요리 맛집 남경이 있다. 오랜 전통으로 나이드신 분들도 많이 찾는 이 곳은 빨갛지 않은 짬뽕과 담백한 짜장면으로 유명한 곳이다. 워낙은 짜짱면이 유명하고 일반 옛날짜장과 사천짜장으로 갈리기도 하는 곳이다. 메뉴판은 깔끔하게 짜장면 색깔로 되어 있다. 오래된 맛집으로 서비스를 별로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종업원이나 사장 모두 친절하다. 주차는 건물 주차장 4층에 주차를 하면 된다. 남경 코스요리는 3인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인당 25,000원 35,000원 50,000원으로 되어 있다. 가족식사에 코스를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그 외에도 냉채류와 새우류, 샥스핀류, 닭고기류 로 메뉴가 구분되어 있다. 정말 많은 요리를 하는 곳!!! 하지만 우리는 아이.. 2017. 5. 12.
아기의자 범보의자로 좋은 본베베 점보의자 아기의자 범보의자로 좋은 본베베 점보의자 육아를 하다보면 아이 이유식을 먹이거나 외출 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점보의자 혹은 범보의자이다. 아이의 허리와 목을 안전하게 받쳐주고 비교적 오랜 시간 앉아도 무리가 가지 않으며 좋은 소재로 만든 아이 의자여야 부모도 마음놓고 사용을 할 수가 있다.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제품은 본베베에서 작정하고 만든 프리미엄 플러스형 점보의자이다. 다른 점보의자와 달리 안정성이 탁월하고 아이 목까지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거기에 바퀴가 달린 밑판도 사용을 할 수 있어 아이와 놀이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멀리 있을 때 줄로 당겨서 움직일 수 있게도 한다. 색상은 다양한데 우리는 짱아를 위해 이쁜 분홍색으로 결정했다. 의자와 식판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예쁘고 실용적이다. 일단.. 2017.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