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3

군팬티형기저귀 - 밤기저귀로는 역시 군기저귀 군팬티형기저귀 - 밤기저귀로는 역시 군기저귀 돌이 지나고 아장아장 잘도 걷다 못해 뛰어다니는 울 짱아. 엄마들 이 때 정말 도치맘 포텐터지지 않나요? 아장아장 걷기 시작하니 너무 예뻐 보이고 걷지 못할 고 앉아있을 때만 입었던 옷들을 입고 걸어다니는 모습. 짱아엄마 요즘 정말 짱아보는 눈에서 하트 뿅뿅. 그렇게 걷기 시작하니 우리 아기 절대 앉아있거나 누워 있으려고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기저귀도 밴드형을 쓰기란 넘나 어려운 것. 모든 기저귀를 팬티형으로 바꿔주었어요! 아무래도 밴드형은 눕혀서 입혀줘야 하는데 팬티형은 서서도 잘 입힐 수 있으니까! 이번에 울 짱아 기저귀로 데려온 이것은 군프랜드팬티! 넘나 귀엽지 않나요? 도라에몽이에요 도라에몽! 2018년 새로 리뉴얼을 하면서 기저귀 사이즈가 더.. 2017. 9. 30.
네이처드림 6년근 고려홍삼 황제정스틱으로 추석선물 준비 끝! 네이처드림 6년근 고려홍삼 황제정스틱으로 추석선물 준비 끝! 이번 추석선물 다들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저는 매번 명절만 되면 명절 스트레스보다도 양가 어른들과 할머니 선물 준비로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과일은 너무 약소한 것 같고... 현금이 제일 좋다고들 하는데 현금은 너무 성의없는 것 같고... 그래서 뭘할까 고민의 고민을 거친 결과! 저희는 이번에 네이처드림의 6년근 고려홍삼 황제정스틱으로 준비를 했어요! 네이처드림은 자연과 함께 꿈꾸는 건강한 삶이라는 철학과 함께 재료의 신선함, 제조과정의 투명함,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고자 하는 꿈을 가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국민일보에서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되어 대외적으로 브랜드의 우수성까지 인정받았.. 2017. 9. 29.
용인맛집 신갈에서 유명한 밀양돼지국밥 용인맛집 신갈에서 유명한 밀양돼지국밥 용인 신갈 맛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한두군데 있더랬다. 바로 총각칼국수와 밀양돼지국밥. 근 20년을 신갈에 살았건만 총각칼국수는 방문해 본 적이 있어도 밀양돼지국밥은 방문할 일이 없었는데 지난 주말 어찌어찌 따뜻한 국물이 땡기던 찰나에 이 참에 가보자 싶어서 방문했던 용인맛집 밀양돼지국밥! 신갈을 많이 방문해보는, 그것도 신갈IC를 통해서 방문하는 사람들은 많이 보았을 풍경. 신갈IC 수원IC 바로 앞에 위치한 밀양돼지국밥! 매번 주차장에 차가 많아 정말 맛있나보다 했었는데 방문해보니 그 날도 북적북적. 아저씨들부터 아줌마들, 커플, 가족까지 정말 다양한 손님들이 있었다. 메뉴는 간단하다. 선지해장국과 돼지국밥, 부추수육, 숯불등갈비. 친구가 예전부터 밀양돼지.. 2017. 9.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