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수지동천동맛집 수지회식장소로도 좋은 헤이젠에서 바베큐

by 딸만"셋"104호 2017. 3. 17.

수지동천동맛집 수지회식장소로도 좋은 용인수지맛집 헤이젠에서 바베큐



테라스는 캠핑 분위기! 실내는 카페 분위기의 분위기 깡패 헤이젠에 드디어 다녀왔다.



수지동천동맛집 수지회식장소 헤이젠에

평일 저녁 6시쯤 차를 타고 도착!



헤이젠은 저 2층에 캠핑 분위기 나는

바로 그 곳이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나오는

용인수지맛집 헤이젠.


여기 저기 캠핑분위기 물씬이다.



해먹까지 있는 센스 있는 인테리어



테라스로 나가니

옹기 종기 모여앉을 수 있는

모닥불 스팟이랑

아가들이 함께 가도 아가들이 뛰어놀 수 있는 그네

그리고 연인들끼리 가면 함께 로맨틱 설정샷을 찍을 수 있는

헤이젠의 테라스~









밖에서 보았던 것보다

훨~씬 더 규모가 컸던 헤이젠


분당단체회식장소로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다.

여기 저기 단체석이 충분하다.

독립적인 단체석으로

안에서 건배제의하고 신나게 회식 진행해도

다른사람 눈치 볼 필요 없는

분당단체회식장소




테라스 구경하다가

오잉? 안녕 ㅋㅋㅋ

귀여운 멍뭉이가 옥상에서 내려다보고 있네 ㅋㅋㅋ




수지동천동맛집 수지회식장소 헤이젠은

가족단위, 연인끼리 혹은 회사에서 단체로 와도

정말정말 좋은

그런 분위기의 레스토랑 카페!



겨울이라 따듯하게 천막으로 보온이되는

테라스자리에서

바베큐를 해 먹는 가족들을 볼 수 있었다.


가족끼리 이런 곳 오니 넘나 좋아보였다는~


요즘 많이들 아파트에 사니까 이런 공간 필요한데

도심 속 캠핑공간 찾으면 용인수지맛집 헤이젠을 추천.



우리는 안쪽으로 예약을 해 두었다.

예쁘게 세팅되어있는 우리 테이블.



안쪽 자리도 엄청 넓다.

우리가 6시에 가서

평일이니 아직 퇴근 전이라 그런지

손님이 첨엔 없었는데

집에 갈 때 쯤이었던 7시 정도부터

예약 손님들이 계속 도착하더라~

벌써 입소문난 분당단체회식장소 도심 속의 캠핑 장소 헤이젠.



이렇게 조명 하나 하나

인테리어가 예뻤던

헤이젠.








런치도 하니까

평일 런치에 착한 가격으로

놀러와도 좋겠넹~



우리는 바비큐 비프 등심코스 먹었다~




샐러드도 나오고



뭔가 한국적인 찬들도 나온다.



깻잎 이거 맛있다는~




예쁜 곳에서

바베큐 먹으니까

분위기를 낸다고

와인까지 주문했다. ㅋㅋㅋ

하우스와인이 메뉴에 있어서

부담없이 와인 한 잔 즐길 수 있었다.








식전빵 넘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못찍고 ㅋㅋㅋㅋ

마지막 한 조각 남았을 때 사진 찍었다는. ㅋㅋㅋ

하하 식전빵. 너 너무 매력있어 ㅋㅋㅋ



이 날 꽤 추웠는데

이런 날씨에 딱 어울리는

완벽한 수프!

아 따듯해~

스프로 입맛을 돋우고



드디어 나온 바베큐!

안쪽 자리에 앉으니

숯으로 바베큐 해서

이렇게 예쁘게 담아서 가져다준다.

우리는 고기 잘 못구워서

이렇게 구워져 나온게 더 좋았다는!


고기 직접 구워드시는거 좋아하시면

꼭 테라스 바베큐 자리 먼저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 :)


수지동천동맛집 수지회식장소



아 넘나 예뻐

이렇게 예쁜걸 먹어 말어?



이러고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 ㅋㅋㅋ



실내에도 단체석이 두 곳 있는데

두 곳 모두 저렇게 문이 있어서

맘껏 이야기하면서

모임을 가질 수 있다.




분당단체회식장소

바베큐 플래터에는

정말 맛있는 것들 가득.








그 중 뭐니뭐니해도

채끝등심이 짱이지! ㅋㅋㅋ



넘나 알맞게 잘 구워진 채끝등심은

같이 나온 바베큐 소스 찍어 먹어도 꿀맛!

아 딱 내 스타일이야.



새우는 이렇게~

한 입에 쏙! ㅋㅋ



소세지는 무려 잔슨빌 소세지!

내가 미국에 있을 때

잔슨빌 소시지 중독되었었는데 ㅋㅋㅋㅋ


이 고급 소시지를 헤이젠에서 만나니

반가워서

완전 와구와구 먹었다는!



베이컨도!


어머, 고기 사진만 찍었네 ㅋㅋㅋㅋㅋ

여기에서 내 고기사랑 들통나나요 ㅎㅎㅎ


채소도 정말 다양하게 나왔는데~

고구마, 가지, 버섯부터 파프리카까지!


고기랑 채소랑 같이 먹으니까

부담 없고 딱 좋았다!




엘레베이터에 붙어있던 사진

어머나 귀여운 쌍둥이잖아!

쌍둥이도 왔다간

분당단체회식장소 도심속캠핑 용인수지맛집 헤이젠!

바베큐 먹으러 또 가야지~








2017/03/17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분당단체회식장소 용인수지맛집 헤이젠에서 바베큐

2017/02/09 - [일상 & Tip] - 파라다이쏘에서 루가레스 수입 매트리스 공구 진행한대요!

2017/02/07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종로상회 - 민속촌 인근 보라동 맛집! 용인데이트코스로도 딱!

2017/01/26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장어섬 - 오산 장어 맛집에서 몸보신 제대로!

2017/01/25 - [육아관련/육아용품] - 조지루시보온병(SM-SA48) - 국민 분유 보온병 추천! (Tip 보온병, 전기포트 세척법)

2017/01/25 - [다녀온 카페] - 달보드레 - 추운 겨울에는 동탄2신도시 카페 맛집에서 한국식 디저트 즐기기!

2017/01/24 - [일상 & Tip] - 윙잇(Wing Eat) - 요즘 핫하다는 착한마을 바나나떡, 콩쑥개떡으로 설선물 준비완료!

2017/01/22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사월에보리밥 - 건강한 보리밥을 즐길 수 있는 수원 롯데몰 롯데백화점 한식 맛집

2017/01/21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해신 - 영통역 회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어 회식하기 좋은 영통맛집

2017/01/16 - [내가 요리사] - 남은 국물까지 싹싹 비벼 먹는 찜닭 레시피 by 최셰프(feat.이밥차요리연구소 초보탈출넘버원)

2017/01/15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경기화성즉석떡볶이 동탄떡볶이맛집 두끼떡볶이에서 배빠방

2017/01/14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빅스타피자 - 배달맛집으로 유명한 그곳! 궁금해서 시켜봤다.

2017/01/02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베이클보쌈 갈릭족발 - 맛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매탄동 배달 맛집

2016/12/25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비스트로도마(Bistro DOMA) -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서판교 레스토랑 맛집에서 와인한잔하며 데이트!

2016/12/18 - [내가 요리사] - 짜파구리 만드는 법 by 최셰프







헤이젠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74-9

헤이젠 예약 전화 : 031-26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