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h541

by 딸만"셋"104호 2018. 8. 7.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h541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면 정말 먹을 것이 너~~무 많다.


에피타이저부터 시작해서 식사, 디저트, 알코올까지 


간단간단하게 모두 즐길 수 있는 먹거리 가득한 판교 현대백화점.





처음 생겼을 때 정말 그 규모가 어마무시하기도 했고 먹을 곳도 너무 많아 


갈 때마다 어디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었는데...


요즘엔 판교 현대백화점만 갔다 하면 무조건 들리는 h541.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현대백화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해있고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 갈 때마다 그 메뉴를 먹는데 


이번에는 시즌메뉴가 세트로 1일 10개 한정으로도 판매중이구나.





매장은 이렇게 오픈형 키친이고


손님이 너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매장들보다 그 회전률이 빠른 듯 했다.


웨이팅을 위해 따로 이름을 쓸 필요는 없고 


바로 카운터로 가서 접수를 하면 번호표를 준다.







우리가 방문했던 날이 8월 첫째주.


딱 휴가철이었다.


그래서인지 평일 낮에 갔는데.....


정말 주말에 간 것 못지 않게 사람 미어터지더라는...


다들 백화점으로 휴가오나봐....





우리도 19번을 부를 때 35번 번호표를 받았는데 


25분 정도 밖에 안 기다렸다.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기다린 편은 아니었다.





본메뉴 외에도 스페셜 코스와 스페셜 디너코스도 판매중이다.


갈 때마다 메뉴를 정해놓고 가서 


메뉴판 딱히 들여다보지 않았는데 


이런 것도 있었구나.


일단 샐러드부터!


다양한 샐러드가 있고 이번에는 먹지 않았지만 지난 번 방문했을때 먹었던 생 모짜렐라 샐러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갠적으로 애기들 없이 칭구랑 낮에 여유롭게 방문한다면 먹어보고픈 


h541의 브런치메뉴.


스프브터 팬케이크, 오믈렛,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 등 다양하다.





피자는 화덕피자!


믿고 먹는 맛이고, 리조또도 맛있다!








글고 파스타!


여기가 정말 메뉴가 다 맛있다는 것을 증명해주는게 뭐냐면.


모든 테이블이 한가지 메뉴에 치중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이 메뉴 저 메뉴 다 먹고 있었다는 거.


이것도 맛있고 저것도 맛있다는 이야기..


갠적으로 몇 번 방문해 본 나로서는 그런 결론을 내릴 수 뿐이...ㅋㅋㅋ





스테이크와 사이드 디쉬!


내가 웬만해선 이탈리안 레스토랑가서 사이드디쉬도 안 먹는데 


전에 방문했을 때 오징어 튀김도 먹었다....


맥주를 마신 것도 아닌데..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에는 없지만 여기 오징어튀김도 너무 바삭하니 강추.





이번에는 내가 h541을 방문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항상 주문하는 시금치 새우파스타!





그리고 울 애기를 위한 팬 불고기 크림리조또!


리소토...라고 써야하나








글고 동생이 고른 마르게리타 피자이다.


동생은 오면서 계속 화덕피자 화덕피자 노래를 불렀더랬다.


그래서 메뉴를 고르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메뉴를 주문하면 세팅되는 기본 빵.


주문이 들어가면 데워주는지 따끈따끈하니 맛있어....


식전 빵 잘 안 먹는데 여기건 항상 다 먹는다.





그리고 자몽에이드.


이 날은 맛이 너무 강했어....





테이블이 모두 만석이 되었고 대기자 수가 상당함에도 불구하고 


메뉴는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왓다.


그 정도로 손이 빠른, 그리고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다는 것이겠지?





시금치새우파스타!


조금 짭쪼름하긴 했지만 이거 정말 너무 맛있어...


그 풍미가 정말 짱!








그리고 아기를 위한 팬 불고기 크림 리조또!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정말 독특했던게 


메뉴판에서 말하는 스크램블드 에그가 이 팬 아래에 깔려져 있다는거.


그래서 리조또가 나오면 섞으면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스크램블이 되는 것이다.





마르게리타 피자!


빵이 많이 얇지도 많이 두껍지도 않고 


긴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홈메이드 삘의 바질페트소까지 정말 너무 맛있다.


아....마르게리타는 정말 이상한게 별거 들어간 것도 아닌 


정말 "기본" 피자인데 왜 때문에 이렇게 맛있는건가유...?





나는 갠적으로 여기오면 항상 이 파스타를 주문하는데 


일행이 시켰던 다른 파스타 메뉴들도 항상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나는 판교 파스타 맛집 찾는 사람들한테는 


그냥 무조건 여기 강추.





아기를 위한 메뉴였는데 


숙주도 들어가고 버섯향도 강해 건강식 느낌이 들었던 만족스러웠던 메뉴.


전체적으로 실망시킨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던 


판교맛집 판교현대백화점맛집  h541


이탈리안 음식이 땡긴다면 요기 한 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현대백화점판교점 9층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031-5170-2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