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13

이비스엠버서더 - 문화유산탐방 여행 인계동 수원 호텔 숙박 추천 이비스엠버서더 - 문화유산탐방 여행 인계동 수원 호텔 숙박 추천 수원 인계동 근처에는 호텔이 많다. 그 중 규모가 큰 이비스엠버서더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 곳 지하에는 언제부터인가 앙코르면세점이 들어와 많은 외국인들이 쇼핑하는 모습이 자주 보이기도 한다. 그리고 이비스앰배서더가 많이 알려진 이유 중 하나가 1층과 2층에 있는 레스토랑이나 바 / 라운지가 유명해지면서이다. 광고는 프리미엄 뷔페 레 폰티나!! 그리고 전국적으로 스타벅스가 엄청나게 많이 생기던 즈음, 이 곳 1층에도 큰 규모의 스타벅스가 들어섰다. 옛날 킴스클럽 자리에서 계속해서 이것저것 바뀌다가 이비스 엠베서더로 정착해서 잘 운영되고 있다. 1층 로비는 호텔로비라고 보기 보다는 다목적, 복합적인 공간으로 보인다. 결혼식이나 연회가 많이.. 2016. 6. 30.
웰빙산채명가 - 다양한 산채나물과 장아찌로 유명한 오산 화성 동탄 맛집 웰빙산채명가 - 다양한 산채나물과 장아찌로 유명한 오산 화성 동탄 맛집 동탄 맛집으로 알려진 웰빙산채명가는 나와 어머니가 자주 찾던 맛집이다. 조금은 외진 곳에 있지만 멀지 않아 좋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실내가 꽤 넓은 편이라 예약을 하지 않아도 괜찮다. 가끔 아주머니들 모임이 많아서 시끌시끌 하기도 하다. 기독교를 믿는 사장이기 때문에 일요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는다. 보통 이 곳은 일요일에 찾게 되는데 그게 바로 함정... 곤드레산채밥상이 기본이고, 황태구이, 소갈비찜, 약선산채보쌈 정식이 있다. 우리는 보통 더덕삼합산채정식을 먹었는데, 먹다보니 약선보쌈하나 주문하고 그냥 곤드레밥상 주문하는게 맛있게 먹어지기도 한다. 창가에는 담금주가 빙 둘러 있는데, 각자 이름을 붙여놔 올.. 2016. 6. 28.
르브런쉭 - 에그 베네딕트로 유명한 아브뉴프랑 광교 브런치 맛집 르브런쉭 - 에그 베네딕트로 유명한 아브뉴프랑 광교 브런치 맛집 광교 아브뉴프랑에는 에그 베네딕트가 유명한 브런치 맛집이 있다. 시원한 레몬물과 기본 세팅 사진이다. 내가 마음에 들어했던 벽 인테리어이다. 입체감을 통해 넣고 싶은 문구를 넣은 모습... 다음에 인테리어 때 참고가 가능할 사진!! 샐러드 메뉴판... 쉬리픔샐러드, 스테이크 샐러드, 아보카도 치킨샐러드가 대표적이다. 브런치 메뉴판... 베이컨 베네딕트, 버거 베네딕트, 스테이크 베네딕트가 있는데... 우리는 버거 베네딕트로 주문했다. 프렌치 토스트와 팬케이크, 리코타치즈 팬케이크, 오믈렛이 있다. 우리는 리코타치즈 팬케익을 주문했다. 디아블로 피자, 루꼴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그 외에도 많은 종류의 피자가 있다. 앤쵸비와 루꼴라를 .. 2016. 6. 28.
미정국수 0410 - 멸치국수 잘하는 집 백종원의 국수집 수원 영통 망포역 맛집 미정국수 0410 - 멸치국수 잘하는 집 백종원의 국수집 수원 영통 망포역 맛집 백종원 맛집은 참 많은데, 그 중 내가 좋아하는 곳이 바로 미정국수 0410, 멸치국수 잘하는 집이다. 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어딜 가든 국수를 꼭 먹어보는데, 미정국수는 내가 서현에서 일을 할 때 정말 맛있어서 지겹도록 간 곳이기도 하다. 수원에 미정국수가 많지 않고, 특성상 사람이 많은 동네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도 불편하고 그래서 잘 가지 않고 있는데.... 이 날은 망포역을 지나다가 미정국수나 먹자고 해서 노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비 거금 3천원을 지불하고... 미정국수는 카드로 계산하려면 종업원에게 계산하고 현금계산은 자판기를 통해 계산이 가능하다. 우리는 멸치국수와 간비국수, 제육주먹밥을 주문했다. 가격도 참.. 2016. 6. 24.
뜰채 - 한정식과 보리굴비가 맛있는 기흥IC 코리아CC 골드CC 맛집 뜰채 - 한정식과 보리굴비가 맛있는 기흥IC 코리아CC 골드CC 맛집 기흥IC위로 코리아CC와 골드CC 방면으로 가다보면 맛집도 많고 쾌적한 떼레노시떼라는 카페도 있다. 그 옆에 위치한 뜰채 한정식은 맛이 좋기로 유명해서 참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이다. 일반 가정집처럼 생긴 이 곳은 주차장이 넓어 일단 만족스럽다. 나무도 많아서 어디 놀러온 기분도 느낄 수 있다. 병어조림과 민어찜도 파는 모양이다. 현미밥은 5천원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요즘 이런 곳에 오면 정말 막걸리부터 다양한 술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바닥에서도 등받이가 있는 의자가 있어 덜 불편하다.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에 기본찬들이 일찍 준비된다. 하나하나 깔끔하고 부족함없는 반찬들이 상에 올라온다. 나물종류도 다양하고 젓갈도 있고... 집 .. 2016. 6. 22.
청학동칡냉면 - 줄서서 먹는 경기도 화성시 융건릉 용주사 맛집 청학동칡냉면 - 줄서서 먹는 경기도 화성시 융건릉 용주사 맛집 화성시 융건릉 근처에는 줄서서 먹는 청학동칡냉면이 있다. 꽤 오래전부터 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나도 서너번 다녀온 곳이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요금은 선불이라고 한다. 아마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근데 난 다 먹고 돈 내었던 기억이 있다. 사람이 없던 날이라 그런가? 물냉면과 비빔면, 사리와 물만두가 있다. 온육수는 셀프란다. 이게 바로 온 육수.... 자리에 앉기 전 떠와서 먹어야 편하다. 하나는 칡차라고 해야 하나? 칡즙? 아무튼 엄청 쓴 그런거다. 뽀얀 온 육수는 냉면을 먹기 전 속을 달래기 좋지만, 내 속은 그렇게 달래지지 않는 것 같았다. 비빔면, 비빔냉면이다. 이 곳은 정말 너무나도 자극적인 양념장이기 때문에 이런 비빔면을 .. 2016. 6.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