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28

세비야 2박3일 신혼여행 - 에스파냐광장(Plaza de Espana, Seville 스페인광장) 세비야 2박3일 신혼여행 - 에스파냐광장(Plaza de Espana, Seville 스페인광장) 우리의 스페인 신혼여행 코스인 첫번째 지역 바르셀로나를 거쳐 두번째 지역인 세비야에서 방문한 에스파냐 광장. 규모가 어마어마해 입이 떡 벌어지던 세비야 대성당, 세비야의 탁 트인 풍광을 감상할 수 있었던 히랄다 탑, 많은 관광지를 다녔지만 그 중에서도 아직까지도 생생하고 기억에 남았던 곳은 단연 세비야의 에스파냐광장이다. 세비야대성당 관광을 마치고 미망인의 집에서 점심식사도 마치고 그 앞에서 디저트도 사먹고 트램을 타고 도착한 역. Prado de San Sebastián 정거장에 내려 구글맵을 켜고 에스파냐광장을 찾아 가던 중 만난 곳. 우연치 않게 마주한 페스티벌! 낮이라 그런지 조용했는데 밤에는 시끌벅.. 2016. 7. 31.
죽전 용인 맛집 이탈리안키친 바베큐가든 세계스타소장품 갤러리 게코스(GECKO'S) 죽전 용인 맛집 이탈리안키친 바베큐가든 세계스타소장품 갤러리 게코스(GECKO'S) 용인 죽전에 전경이 좋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다. 인터넷으로 사진만 대충 보고 결정해서 간 곳인데... 지하 주차장부터 광고지가 부착되어 있다. 예약방문시 할인가에 호프무제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앞서 전경이 좋다고 말했는데, 9층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내려다보는 전경이 좋고 앞 쪽으로 공원과 고급 테라스하우스 등이 있기 때문에 전경이 좋다. 런치는 11시부터 오후3시까지...브레이크 타임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디너는 5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된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런치세트는 가능!! 처음 사진을 봐도 대충 알겠지만, 이 곳 규모는 참 어마어마하다. 테라스로 가는 쪽에 있는 홀 모습이다. 이 곳은 바.. 2016. 7. 30.
수원 매탄동 야식 배달맛집 소문난 장충동왕족발 배달의민족 어플로 주문하기 수원 매탄동 야식 배달맛집 소문난 장충동왕족발 배달의민족 어플로 주문하기 어느 날 밤 갑자기 야식이 당긴다면 우리에게 방법은 없다. 이미 집에 오자마자 다 씻고 편한 옷으로 갈아입었기에 다시 옷을 입고 나간다는건 참으로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스마트폰을 켠다. TV에 한창 광고를 하던 배달의민족 어플을 켠다. 아이폰6 플러스를 사용하는데 액정이 너무 자주 깨진다. 벌써 5번은 액정을 교체한거 같다. 우리동네 족발맛집이 뭐가 있나 살펴보니, 소문난장충동왕족발과 엉클왕족발보쌈, 황제족발보쌈이 있다. 이 전 글에서도 말했듯 난 배달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나마 이름이 알려진 장충동에서 주문하기로 한다. 전메뉴 기본서비스가 막국수와 보쌈, 야채, 양념, 겨자, 콩나물국, 음료수!! 참 많이.. 2016. 7. 28.
동탄 능동 나래울 인근 포장 배달 맛집으로 배달의민족 유명한 명도찜닭 동탄 능동 나래울 인근 포장 배달 맛집으로 배달의민족 유명한 명도찜닭 최근 동탄지역 배달의민족 찜닭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명도... 난 일단 배달음식은 거의 먹지 않는다. 맛이 없는게 아니다. 위생적으로 믿지 못할 뿐... 예전에 어느 방송, PD수첩? 불만제로? 뭐 이런 프로그램에서 배달음식점 실체에 대해 조사를 한 적이 있다. 어느 주택 반지하에 모든 식기류와 전화기 수십대를 설치해놓고 치킨, 피장, 짜장면, 한식, 분식, 탕, 야식 등 거의 모든 메뉴를 만들어 배달하고 위생상태는 아주 좋지 않은... 그런 방송을 보기 전부터 배달음식은 좋지 않았지만 방송을 보고나니 먹기가 참.... 보통 저런 방송을 보지 않았더라도 어느 동네를 지나가다가 배달전문점을 살짝 보면 정돈되지 않은 주방에 담배를 .. 2016. 7. 27.
동탄맛집 능동에 위치한 동태탕과 코다리막국수가 맛있는 생태명가 동탄맛집 능동에 위치한 동태탕과 코다리막국수가 맛있는 생태명가 동탄에는 생태명가라는 그나마 오래된 맛집이 하나 있다. 술을 먹고 난 다음날 이 곳에서 해장을 하면 정말 최고다. 평일 점심, 주말 가릴 것 없이 언제나 사람이 많다. 거의 대부분 생태탕이나 동태탕을 먹는 손님이고, 코다리냉면을 곁들여 먹는 테이블이 많다. 내가 먹다가 찍었나? 잡채가 나오다 만 것 같은 사진만 있다. 아마 먹다가 찍었나 보다. 이것도 마찬가지다. 어묵간장조림! 이런 밥집에서는 빠지지 않는 반찬이다. 그리고 얼큰한 찌개와도 잘 어울리는 총각김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참 좋다. 응??얘가 총각김치 같은데?? 아까 걔는 뭐였는지 모르겠다. 동태탕을 아마 주문했을거다. 생태탕이 그닥 맛있지 않아서... 생태탕이 맛있는 곳은 또 .. 2016. 7. 26.
광교맛집 아브뉴프랑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태국요리 전문점 메콩타이 광교맛집 아브뉴프랑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태국요리 전문점 메콩타이 홍선생이 입덧을 하고 일정 기간동안 참 여러번 찾았던 곳이 광교 아브뉴프랑 맛집 메콩타이이다. 메콩타이는 홍선생이 일을 할 때에도 자주 찾을만큼 홍선생이 좋아하는 맛집이다. 난 내가 돈주고 이런 쌀국수 따위를 먹게 될 줄은 몰랐지만... 홍선생 덕에 먹다보니 맛도 있고 속도 편해지고... 홍선생이 월남쌈 시켜서 싸주기도 하고 그러니 참 편하게 먹고도 있다. 입덧 메뉴 중 하나가 나시고랭, 나시고렝이었는데... 이 곳 말고는 맛있는 곳을 찾기란 참 힘든 일이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잘 먹는건 매운 해물 팟타이라는 매운 쌀국수 볶음 요리이다. 따뜻한 차와 양파와 단무지 비슷한걸 준다. 쌀국수를 먹을 때 저 양파와 소스를 알맞게 찍어 곁들이면 그.. 2016. 7.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