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17

수원맛집 / 멸치육수가 시원한 까삐네칼국수 수원맛집 / 멸치육수가 시원한 까삐네칼국수 수원 까삐네칼국수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칼국수 뿐 아니라 멸치육수를 좋아한다면 이곳은 꼭 들르는 곳이다. 밖에서 보면 참 작은 식당이구나 생각되는데 일단 들어가면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란다. 평소에는 이 곳 밖에 줄이 쭉 서 있다. 어떤 날에는 오후 3시에 와도 재료가 다 떨어져 먹지 못할 때도 있었다. 그래서 시간이 맞지 않으면 방문을 하지 않던 곳이라 정말 오랜만에 찾아가 본 까삐네칼국수!! 워낙 차가 많은 길이기도 하고 수원종합운동장에 KT 야구 프로팀 때문에 길이 엄청나게 막혀 간신히 도착했다. 오후 3시쯤 도착했는데도 식당은 가득가득하다. 근데 처음 도착할 때부터 전과는 다른 분위기가 연출된다. 친절함이 바로 그것이다. 그렇다고 그 전에 불.. 2016. 10. 31.
숙박업소 비품 / 호텔비품 유통업체 옐로유통 숙박업소 비품 / 호텔비품 유통업체 옐로유통 우리나라에는 숙박업소가 꽤 많다. 국내 유명 관광지나 시내에 호텔 / 모텔 등이 참 많기 때문에 이 곳에서 사용하는 비품들은 어디에서 오는가도 궁금해하기 쉽다. 특히 고급 호텔의 경우 비품도 고급 비품을 비치해 두는데, 각 숙박업소 퀄리티와 컨셉에 따라 비품이 달라지니 이를 어떻게 감당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한다. 배송차량 20대를 보유한 옐로유통이 바로 이런 호텔 및 숙박업소 비품 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 서울부터 제주까지 국내 유일 전국영업망을 보유한 곳이다. 옐로유통은 월 거래액만 12억이 되는 상당히 큰 업체이다. 3천평 이상의 물류창고 운용을 하고 있을 정도이다. 적은 양의 샴푸, 면도기, 쉐이빙폼 등 다양한 비품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어 원하는 제품.. 2016. 10. 29.
폴바셋 -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라떼가 유명한 수원역 롯데몰 카페 폴바셋 -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라떼가 유명한 수원역 롯데몰 카페 수원역 AK플라자 뒷편에 새로 생긴 롯데몰. 롯데백화점과 롯데몰과 롯데마트가 한 데에 있고 레스토랑과 카페도 많아 수원에서 약속을 잡으면 그냥 이 건물 안에서 하루를 보내도 될 정도로 볼 것이 참 많다. 많고 많은 카페 중 롯데몰 2층에 위치한 폴바셋. 폴바셋의 라떼를 찬양하는 홍선생은 롯데몰에 방문하면 무조건 방문하는 곳이다. 라떼이외에도 홍선생의 폴바셋 베스트 메뉴인 밀크티 아이스크림. 밀크 아이스크림이 유명한 폴바셋에서는 그때그때 시즌한정메뉴도 팔고 있는데 녹차, 바나나, 딸기 아이스크림이 그것이고 겨울에는 밀크티 아이스크림이다. 그래서 겨울에 방문하는 폴바셋에서는 항상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는 홍선생. 다행히 .. 2016. 10. 27.
스와들업 - 우리 아기 수면교육의 필수품 꿀잠을 위한 기적의 속싸개 추천 스와들업 - 우리 아기 수면교육의 필수품 꿀잠을 위한 기적의 속싸개 추천 수면교육. 요새 짱아 엄마가 참 스트레스 받아하는 분야다. 수면교육이라는 말이 언제부터 생겨났을까. 밤중수유를 하지 않고 아기가 통잠을 자서 밤에 자고 아침에 일어나는 패턴을 잡아주기 위한 교육이다. 완분을 하는 우리 집에서는 밤중 분유수유를 내가 맡아하는 때도 있었는데 자다가 일어나서 분유를 먹이는 것은 비몽사몽에 캄캄한 방에서 고군분투 하는 것과 같다. 그렇게 매일 밤 밤중 수유를 하던 홍선생. 이제 아기가 50일이 지나면서 슬슬 수면교육의 필요성을 느꼈다. 매일 똑같은 시간, 똑같은 환경 속에서 아기를 재우는데 거기에 필요한 아이템. 바로 스와들업이다. 스와들미, 스와들업, 에르고 코쿤, 에르코 파우치 등등. 많은 속싸개가 있.. 2016. 10. 26.
인계동맛집 공리특허짬뽕 특허 받은 인계동중국집 인계동맛집 공리특허짬뽕 특허 받은 인계동중국집 오늘 갑자기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 이렇게 비가 내리는 날에는 중국집 음식이 마구 땡기는건 나만 그런가? 그래서 찾은 인계동맛집 인계동중국집 공리특허짬뽕 다녀옴 넓은 창에 반짝반짝 금덩이들이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인계동중국집 공리특허짬뽕 그래 중국집은 빨강이지 내 글을 열심히 보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판 샷! 메뉴판도 한 번 찍어보니 참고하시길... 이 많은 메뉴 중, 우리는 특허 받은 공리짬뽕과 공리짜장을 주문했다. 그리고 하나더! 삼선누룽지탕 주문을 했다. 캬~ 비오는 날 최고의 메뉴 선정! 기본찬이다. 중국집인데 기본찬이 단무지로 끝나는게 아니고 김치와 가끔 중국집에서 후식으로 보이는 도넛츠 같은 뭐시기랑 샐러드까지! 안에 팥이 들어 있고 겉은 바삭바.. 2016. 10. 23.
필리핀어학연수 911어학원 필리핀어학연수 911어학원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곳은 911어학원으로 필리핀 지역 퀘존에 위치한 어학원이다. 15년동안 필리핀 현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이므로 안정성이 뒷받침해주기 때문에 신뢰가 가는 곳이다. 이 곳은 2007년과 2010년 교육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 유창한 회화를 바탕으로 TOEFL, TOEIC, IELTS 고득점을 목표로 차별화, 전문화된 독특한 강의시스템도 갖고 있다. IP MBA출신의 TOEFL 전문가인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필리핀 유일의 어학원이기도 하다. 영어교육 15년 경력의 Head Teacher가 매주 교사들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하는 시스템도 주목해야 할 점이다. 지속적인 강의개발과 연구를 통해 어학원으로서 충분히 노력을 하고 있는 곳이다. 월별 성적표도 .. 2016. 1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