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0

장어섬 - 오산 장어 맛집에서 몸보신 제대로! 장어섬 - 오산 장어 맛집에서 몸보신 제대로! 오산에 장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장어 한 번 먹자는 어머니 말씀에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방문한 오산 장어 맛집 장어섬. 장어섬은 장어집 같지 않게 건물이 크고 세련되었다. 처음 주차장에 차를 대고 2층 건물임을 확인하고 한 번 놀라고 카페와 같은 테라스 좌석이 있다는 것에 두 번 놀랐다. 물론 이 테라스는 식사보다는 식후 커피를 즐기기 위한 좌석처럼 보였지만. 이렇게 식사 후에 함께 방문한 사람들과 커피 한 잔 하면서 장어 맛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는 공간. 내가 먹어보고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다. 1층의 홀은 이러한 모습이다. 모두 원형테이블라서 그런지 약간 독특하다는 느낌이 든 장어섬. 전체적인 분위기는 여느 장어 맛집답지 않게 깔끔하고 현대적이.. 2017. 1. 26.
조지루시보온병(SM-SA48) - 국민 분유 보온병 추천! (Tip 보온병, 전기포트 세척법) 조지루시보온병(SM-SA48) - 국민 분유 보온병 추천! (Tip 보온병, 전기포트 세척법) 하루종일 집에서 육아만 하기에는 몸이 근질거려 기회만 되면 어디든지 나가고 싶어하는 짱아엄마. 아기 데리고 외출 한 번 하려면 짐이 산더미인데 그렇게 나가고 싶어한다. 외출 할 때 항상 챙기는 외출가방 목록에서 빠질 수 없는 우리 짱아 맘마!!!!! 분유와 분유 탈 물을 담을 보온병은 필수! 한동안 보온병을 구입하지 않아 스타벅스 텀블러에 물을 넣어가지고 다녔었는데.... 보온력도 떨어지고 분유를 몇 번 못 탈 정도의 크기라 안되겠다 싶었다. 그래서 외출용 좀 더 큰 보온병을 찾아보다가 써모스와 조지루시가 국민 보온병이라길래 비교를 해본 결과 써모스가 좀 쓰면 보온병 특유의 냄새가 난다고 하길래 조지루시로 결정.. 2017. 1. 25.
달보드레 - 추운 겨울에는 동탄2신도시 카페 맛집에서 한국식 디저트 즐기기! 달보드레 - 추운 겨울에는 동탄2신도시 카페 맛집에서 한국식 디저트 즐기기! 추운 겨울 하면 생각나는 것은 무엇? 바로 따땃한 커피 한 잔! 은 너무 인위적이고 나는 그냥 붕어빵 호빵 계란빵 먹고싶다. 지금 배고파서 그런가. 저번주 주말 방문한 동탄2신도시 카페 달보드레! 시댁식구들과 오산 장어섬에서 장어를 먹고 동탄 플라워카페 섶(sup)을 갈까 블랙울프를 갈까 달보드레를 갈까 하다가 섶은 매장 규모가 작아 어머님께서 답답해 하실 수 있고 블랙울프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블랙울프 바로 옆에 자리잡은 달보드레로 방문!!! 달보드레의 영업시간 참고!!!! 달보드레는 넓고 쾌적하고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지금 생각해도 방문하기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든 곳! 이 날 눈이 와서 창 밖에 눈내리는 .. 2017. 1. 25.
윙잇(Wing Eat) - 요즘 핫하다는 착한마을 바나나떡, 콩쑥개떡으로 설선물 준비완료! 윙잇(Wing Eat) - 요즘 핫하다는 착한마을 바나나떡, 콩쑥개떡으로 설선물 준비완료! 요새 한참 인스타그램에 빠진 아내. 예전에는 나만 했는데 이제는 아내도 인스타그램에 푹 빠져 어디가서 무언가를 먹기만 하면 사진찍기 바쁘다. 그러던 아내가 인스타그램에서 명절선물 하기 좋은 떡을 발견했다면서 어렵게 주문한 윙잇(Wing Eat)의 떡들! 왜 어렵게 주문했느냐.... 인스타그램에서 한창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그야말로 핫해 핫해 한 바나나떡은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를 해서 정오 낮 12시에 선착순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핸드폰 알람까지 맞춰놓고 구매를 했다고 하니 어렵게 구입한거라고 해두자... 아내가 이번에 주문한 떡은 바나나떡, 콩쑥개떡, 구워먹는 모듬 야끼모찌 총 3가지이다. 아내의.. 2017. 1. 24.
사월에보리밥 - 건강한 보리밥을 즐길 수 있는 수원 롯데몰 롯데백화점 한식 맛집 사월에보리밥 - 건강한 보리밥을 즐길 수 있는 수원 롯데몰 롯데백화점 한식 맛집 수원역 롯데몰은 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까지 붙어있는 복합쇼핑건물이라 한 번 들어가면 하루종일 있어도 심심하지 않은 곳이다. 주말에 한 번 가면 백화점과 롯데몰에서 아이쇼핑하고 커피 한 잔 마시다가 롯데마트에서 장을 봐가지고 가면 되니 정말 하루종일 있을 수 있는 곳! 이 날은 유모차를 끌고 아기 겨울 꼬까옷 하나 장만하러 수원 롯데백화점 들렀다가 배가 고파서 롯데몰에서 뭘 먹을까 3층 식당가를 돌아다녔는데 같이 간 동생이 한식을 먹고싶다면서 놀부부대찌개, 미스터시래기, 사월에보리밥을 놓고 고민을 하다가 사월에보리밥에 방문하기로 결정! 사월에보리밥으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아기가 있는 유모차가 들어갈 수 있는 식.. 2017. 1. 22.
해신 - 영통역 회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어 회식하기 좋은 영통맛집 해신 - 영통역 회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어 회식하기 좋은 영통맛집 아기를 낳고 매일매일 집에서 육아만 하는 외로운 여자... 아기 예방접종을 맞추러 소아과를 방문하는 날이면 항상 친정엄마찬스로 엄마와 함께 외출을 하곤 하는데 친정엄마는 하루종일 집에서 아기만 보는 내가 안쓰러웠는지 나갈 때마다 맛있는 것을 사주려고 한다.... 영통 시온병원 소아과에 갈 때마다 병원 주차동에 있는 2층 해신을 보면서 회를 무한사랑하는 딸래미에게 늘 사주겠다고 가서 점심먹고 오자고 하지만 내사랑 회임에도 불구하고.... 아기가 있어 엄두가 안났다. 하지만 육아에 정말 너무너무너무 지쳐 이 날 만큼은 엄마가 사준다 할 때 회 배터지게 먹자하고 큰 맘 먹고 방문한 영통맛집 해신! 여느 일식집다운 인테리어와 단순한 복도식 구조.. 2017. 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