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11

수원회식장소 영통구청맛집 수원신씨고집 고기 제대로네! 수원회식장소 영통구청맛집 수원신씨고집 고기 제대로네! 예전에 가족이랑 맛있는 한우를 먹으러 갔던 영통구청맛집 수원신씨고집. 그 고기 맛을 잊지 못하고 재방문하였다. 수원회식장소로 인기 많은 영통구청맛집 신씨고집. 영통구청 먹자골목인 매탄4지구 중심상가에 위치 해 있다. 저녁 시간에는 회식으로 붐빌 것 같아서 퇴근 시간 전인 5시 반 정도에 방문하였는데 벌써 회식 세팅이 여기 저기~ 역시 수원회식장소로 넘나 좋아서 인기 많은 수원신씨고집. 바닥에 앉기 싫다면 이렇게 테이블 있는 곳도 있으니 예약할 때 내가 좋아하는 자리 골라서 예약 할 수도 있다. 룸으로 독립된 회식 공간~ 깔끔하게 음식 준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주방. 우리는 한우 안심 2인분을 시켰다. 기본 찬들이 정갈하게 세팅되었다. 콩나물 무침.. 2017. 3. 29.
경기도화성동탄2신도시맛집 닭도리탕 중리저수지가든 경기도화성동탄2신도시맛집 닭도리탕 중리저수지가든 중리저수지 인근에는 맛집이 꽤 모여 있다. 최근 동탄2 개발로 인해 더욱 유명해지고 사람도 많아진 곳이다. 우리는 주말 오후 영 어정쩡한 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전혀 없었다. 그래서 더욱 좋았던 곳. 매운탕이나 닭볶음탕(닭도리탕)이 국물과 양념이 꽤 튀는 음식이라 앞치마가 꽤 많이도 준비가 되어 있다. 쏘가리부터 빠가사리, 새우, 잡어, 참게, 메기 등 다양한 매운탕 거리가 준비가 되어 있고 옻오리, 토종닭, 한방백숙, 옻닭 등 탕 종류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절대 시켜먹지 않을 것 같은 꼬물이만두와 메밀전병도 보인다. 시간은 오후 4시쯤 되었나보다. 사람은 하나도 없었고 저녁 손님을 맞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었다. 식당 입장에서는 쉬는 시간임에.. 2017. 3. 29.
산뜨락 - 신봉동외식타운맛집으로 유명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신봉동맛집 산뜨락 - 신봉동외식타운맛집으로 유명한 내가 정말 좋아하는 신봉동맛집 예전 우연한 기회로 산뜨락에 방문했었는데 그 때부터 우리 부부는 이 곳을 정말 좋아하게 되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을 하는 우리가 아는 맛집이 되었다. 이 곳은 평일 점심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그래서 주차장완비! 완전 넓은 주차장이 있는데 그것도 모자라 아래쪽까지 주차장소가 준비되어 있다. 이 곳 유명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영광 보리굴비! 한 때 보리굴비 먹을 기회가 많아 여기저기 가봤는데 이 곳 보리굴비가 정말 맛있었다. 바깥으로는 날 좋은 때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아파트가 많은 수지를 지나 산이 나오는 곳 초입에 있는 산뜨락이라 위치도 아주 괜찮다. 바깥은 너무나도 여유롭고, 안 쪽 공간도.. 2017. 3. 27.
보물섬장어 - 동탄2신도시장어 하면 이 곳이 떠오르는 동탄장어맛집 보물섬장어 - 동탄2신도시장어 하면 이 곳이 떠오르는 동탄장어맛집 최근 동탄2신도시에 식당이나 카페가 많이 들어서면서 동탄2신도시 맛집이 많이 생기고 있다. 그 중 깨끗한 실내와 장어 맛이 좋기로 유명한 보물섬장어는 입맛이 까다로운 우리 처제도 이 곳 괜찮다고 칭찬을 할 만큼 맛이 좋다. 수조에는 낙지도 보이고~ 장어도 보인다. 일단 기본 세팅이 색이 이쁘고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특제소스도 눈에 들어온다. 다양한 찬들을 사진에 담아보았다. 슬라이드쇼!~ 숯도 참 좋은 것을 사용한다. 장어는 종업원이 직접 손질을 한다. 장어를 알맞은 크기로 잘라야 굽기도 좋고 먹기도 좋다. 장어는 눕히지 않고 세워서 구워야 맛이 좋다. 장어 고유의 식감과 영양소가 그대로~ 좋은 숯으로 맛있는 장어가 잘도 구워진다. 잘 .. 2017. 3. 26.
스완리빙 - 침대방수커버 전문 매트리스커버 맞춤제작 스완리빙 - 침대방수커버 전문 매트리스커버 맞춤제작 짱아가 태어난 후 우리 부부가 각별히 신경쓰는 것이 바로 위생! 아이는 하루 종일 매트와 침대에서 지내니 그 청결도 중요하고 부모인 우리도 잠자는 침구가 가장 중요한 위생관리 포인트이다. 우리가 알아본 스완리빙은 매트리스 커버 뿐 아니라 방수커버, 이불커버, 각종 솜(구스, 아미크로화이바 등)을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제작을 하는 프리미엄 이불공장 브랜드! 실제로 우리가 신혼집을 꾸밀 때 매트리스커버를 알아보면 바로 멘붕이 온다는 것을 느꼈다. 워낙에 제품이나 브랜드가 많아 어떤 것이 좋은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을 하기 어렵다. 스완리빙은 자체적으로 공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이 없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자체 공장이기에.. 2017. 3. 25.
동탄 찜닭 동탄 북광장 맛집 꽃찬찜닭 동탄 배달맛집 동탄 찜닭 동탄 북광장 맛집 꽃찬찜닭 동탄 배달맛집 영화 미녀와야수를 보고 왔다. 영상미가 끝내주는 미녀와야수 영화 보러 가기 전 영화관 근처에 있는 동탄 북광장 맛집에 다녀왔다. 동탄 찜닭 동탄 북광장 맛집 꽃찬찜닭. 생긴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동탄 배달맛집으로 입소문. 동탄 찜닭 꽃찬찜닭의 대표 메뉴는 치즈토핑찜닭, 국물안동찜닭, 매콤찜닭, 안동찜닭 이 날 날씨도 제법 추워서 국물안동찜닭으로 주문. 새로 생긴 동탄 북광장 맛집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이렇게 예쁘다. 특히 조명들이 참 센스 만점 우리는 영화 시간에 맞추어 저녁 시간이 되기 바로 전에 갔는데 우리 다 먹을 때 쯤 보니 근처 회사 사람들이 하나 둘 오더라~ 드디어 나온 동탄 찜닭 꽃찬찜닭의 국물 안동찜닭 비쥬얼도 넘나 예쁜 것. 자작한 .. 2017. 3.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