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5

동탄 포레스트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동탄 포레스트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드디어 나도 다녀왔다. 포레스트를 알게 된 경로는 여기저기. 평소 쌀국수를 좋아하던 홍선생을 위해 동탄 쌀국수 맛집을 검색해보았더니 동탄 포레스트가 유명하다고 하여 알게 되었는데 그 후에 어머니께서도 동탄에 쌀국수가 맛있다고 소문이 난 집이 있다고.. 찾아보고 여긴 꼭 가야겠다. 라고 생각한 첫번째 이유는 쌀국수 국물이 사골국물처럼 진하다고 해서 궁금해서? 그리고 두번째 이유는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다고 하길래 그 정도로 맛있는 곳인가 하는 의문증이 생겨 그런 곳이라면 꼭 맛보아야겠다 하는 생각에. 동탄 포레스트는 런치, 디너 사이에 브레이크타임이 있다. 그리고 저녁은 4시 30분부터. 우리는 센팍 구경도 .. 2018. 3. 23.
영통구청맛집 브라운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영통구청맛집 브라운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결혼을 하고 알게 된 것 혹은 분명해진 것 중 하나가 바로 내 음식 취향. 몰랐는데 나는 돈까스를 좋아하고 있더라.... 탕수육도 좋아하더라... . 이쯤되면 그냥 기름에 튀긴것+고기 를 좋아한다고 해야겠지? 어쨌든 외식을 하자고 생각한 날 뭘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아무리 생각해도 메뉴가 떠오르지 않으면 실패하기 쉽지 않은 메뉴인 돈까스를 자주 먹는 편이다. 내가 좋아하기도 하니까... 돈까스를 먹자고 결정하고 멀리 나가지 말자 해서 찾은 영통구청맛집 브라운돈까스. 브라운돈까스 영업시간이다. 브라운돈까스는 얼리지 않은 제주도 "생"고기를 이용해 당일 작업한 음식을 제공한다고 한다. 소스도 감칠맛나는 재료로 12시간동안 끓여 만들었다고 하던데.. 전체적으로 매장이 .. 2018. 3. 6.
립프로그 ABC 자석놀이 - 돌아기장난감 냉장고 자석놀이 유아교구 립프로그 ABC 자석놀이 - 돌아기장난감 냉장고 자석놀이 유아교구 돌이 지나고 아기가 하는 짓이 점점 많아지면 이 아기의 발달을 위해 엄마 아빠는 가만히 있을 수 없다. 어린이집도 보내지 않는데 하루종일 집에 있에 있어 심심해 할 아가를 위해 준비한 립프로그 ABC 자석놀이. 사실 우리 아가는 이제 돌아기라고 하기에는 이미 만 18개월을 찍었기에 조금 커버렸지만 이런 냉장고 자석놀이는 돌쯤부터 준비해주는 것 같기에 돌아기 장난감이라고 해두겠다. 립프로그 자석놀이는 내가 이번에 준비한 ABC 자석놀이 외에도 123 자석놀이와 교통수단 자석놀이가 있다. 놀면서 영어를 익혔으면 하는 바램에 ABC 자석놀이를 준비한 것은 엄마의 욕심이라고 해두자. 사실 마그네틱 유아교구를 사줄 때는 동물 마그네틱으로 사줘야지~.. 2018. 3. 4.
속초여행 바다뷰가 좋은 속초카페 바다정원 속초여행 바다뷰가 좋은 속초카페 바다정원 지난 여름 찾았던 강릉과 속초. 강릉과 속초는 그다지 멀지 않아 강원도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코스이다. 강릉에서 1박을 하고 속초로 옮겼는데 속초는 많이 다녀봐서 다 아는 줄 알았는데 오랜만에 가니 정말 많이 변했더라. 그리고 예전에는 가족여행으로 다녔다면 이번 강원도여행은 짱아엄마와 갔기에 여행코스자체가 달랐다. 어딜 갈 지 검색할 필요도 없다고 다 안다고 자신만만하게 방문했던 속초. 큰 오산이었다. 봉포머구리도 이사를 했고 와이프와 어딜 가야할지도 몰랐다. 그렇게 홍선생이 혀를 끌끌 차며 급 검색해 찾아낸 장소. 속초카페 바다정원이다.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 3층은 스카이라운지로 쓰인다고 한다. 그리고 이곳은 잔디가 넓고 포토존도 마련되어 잇어 속초여행.. 2018. 3. 2.
수원 매탄동맛집 포포 phopho 쌀국수 볶음쌀국수 수원 매탄동맛집 포포 phopho 쌀국수 볶음쌀국수 신혼 때부터 동네산책을 하다가 발견한 골목. 주택가 옆으로 위치한 이 골목은 어? 이런 곳에 이런 식당이 있네, 엇? 카페도 있네? 하는 그런 골목이다. 골목이 신기해 골목에 있는 식당들을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기도 했었는데 개중에 이 쌀국수맛집 매탄동 포포(phopho)는 볼 때마다 손님이 꽉 차 있어서 나도 언젠가는 가보리라 .했던 그런 곳이다. 우리가 간 날도 손님이 가득했고 우리는 매장 안 쪽으로 있는 방(?)의 마지막 테이블에 자리잡을 수 있었다. 사장님께 직접 들은 말은 아니지만 방문 전 블로그들을 검색해보니 꽤 오랜 기간동안 영업을 해 알려진 맛집이라고 하더라.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아 동네 주민들에게는 이미 유명할대로 유명한 매탄동 쌀국.. 2018.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