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6

강릉 맛집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꼬막비빔밥 맛보다 강릉 맛집 엄지네포장마차 본점 꼬막비빔밥 맛보다 강릉 여행 때 홍선생이 알아보고 방문한 이 곳 엄지네 포장마차! 워낙 유명한 곳이라 일요일 저녁 8시가 넘은 시간에도 줄을 서서 먹는 곳이다. 대체 포장마차에 뭐가 있길래 이렇게 유명한가? 일단 제일 유명한 메뉴는 꼬막비빔밥이다. 그 외에도 육사시미도 유명하고 문어도 잘 나가는 메뉴 중 하나이다. 우리 부부는 아내는 임신 막달이고 나는 운전을 해야 하고 하기에 술을 먹지는 못하고 꼬막비빔밥 나오는 양 보고 더 주문하자고 하고 일단 꼬막비빔밥 하나 주문을 해봤다. 이 곳은 첫째, 셋째 주 월요일 정기휴일이고 평일은 오후 5시부터 영업하고 일요일은 오후 4시부터 영업을 한다. 꼬막비빔밥이 나오는데 양이 2인분은 좀 넘어 보인다. 일단 나오면 비쥬얼보다는 코를 .. 2019. 3. 31.
평택 아산만방조제 쭈꾸미 맛집(feat. 쭈꾸미샤브샤브 & 평택호) 평택 아산만방조제 쭈꾸미 맛집(feat. 쭈꾸미샤브샤브 & 평택호) 약 2년 전 4월에 다녀온 평택 아산만 어촌횟집이다. 이 곳은 아산만을 찾은 사람들이라면 쉽게 볼 수 있는 곳이다. 어릴 때 왔던 아산만과 뭔가 다른 분위기였다. 가게 전경은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찍어 좀 어둡다. 자리에 앉으면 기본 세팅이 된다. 다 일회용품으로 되어 있어 뭐라고 해야 하나... 정감없는 뭐 그런 분위기? 내부 청결 상태는 기대하기 어려워 보인다. 그래도 이 정도면 깨끗한 편에 속하는 걸까? 전망좋은 곳이라고 인터넷에 나오던데 뭐 그냥 그렇다. 확 트인 전경이 아니라... 그래도 인근에서는 유명한 곳인지 아니면 눈에 잘 띄는 곳에 위치해서인지 사람들이 좀 있었다. 우리는 쭈꾸미 샤브샤브를 주문했다. 이 곳에서 식사를 .. 2019. 3. 28.
나에게 딱 필요한 아이템! 힐링팩토리 EMS 저주파 마사지 나에게 딱 필요한 아이템! 힐링팩토리 EMS 저주파 마사지 집에서도 쉽게 마사지기를 사용할 수 있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마사지기를 이용하니 너무 편했다. 작고 파우치도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고 갖고 다니기에도 좋아서 출퇴근길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마사지는 물론 주무르거나 두드리는 기능도 있다. 침 동작을 하면 물리치료나 한의원에서 전기침 맞는 느낌? ㅎㅎ 무선이라 더욱 좋고 물세척도 가능하고 강도도 15단계로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해 더욱 좋다. 작고 깔끔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느낌도 더해지니 정말 마음에 들었다. 힐링팩토리 EMS 저주파 미니마시지기 구성품으로 보면 본체와 가죽패드, USB케이블, 보관용파우치, 설명서 정도로 보면 되겠다. USB케이블을 이용한 충전이라.. 2019. 3. 20.
속초맛집 봉포머구리집에서 성게알밥과 전복모듬물회 먹은 솔직후기 속초맛집 봉포머구리집에서 성게알밥과 전복모듬물회 먹은 솔직후기 오랫동안 유명세를 잃지 않는 속초 봉포머구리집 이 곳은 워낙 유명해서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번호표를 받아 줄서서 먹는 곳이다. 이 전에는 조립식 같은 곳에서 장사를 하다가 건물을 세워 위치 이동을 했다.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뷰도 괜찮다. 맛만 있으면 딱 좋은 곳인데 맛은 어떨지?? 뒤에서도 이야기 하겠지만 특별히 맛이 좋은 곳은 아닌거 같다. 나쁘지 않은 정도? 유명세에 기대를 한다면 실망을 하는 곳이다. 속초에서 먹을 수 있는 대부분은 이 곳에서 판매를 한다. 유명하다는 음식은 다 갖다 놓은 메뉴판으로 보인다. 일단 이 곳에서 유명한 것은 물회인데 전복물회부터 오징어물회까지 다양한 물회가 준비되어 있고 식사로는 유명한 것.. 2019. 3. 17.
수원 꽈배기맛집 광교 조선꽈배기 수원 꽈배기맛집 광교 조선꽈배기 어느날 문득 뭔가 클래식한 간식거리가 먹고싶더랬다. 수원 광교에 간 김에 그런 주전부리 없나 찾아봤다가 발견한 스마일 조선 꽈배기. 그냥 꽈배기가 뭐 별거 있어? 했는데 다른 블로그들 보니 방문할 때마다 매번 줄도 많이 선다고 하더라. 그래서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하고 바로 방문! 오후 1시 좀 전에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3팀정도 있었던 듯.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꽈배기는 모두 팔리고 만드는 중이었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기다리는 중인 듯 했다. 만들어 놓기 무섭게 팔리나보다. 독특했던 것이 직원들 의상. 뭔가 그들만의 컨셉이 있는 것 같아 인상깊었고, 꽈배기를 만드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젊은 사람이어서 놀랐다. 이렇.. 2019. 3. 15.
동탄 키즈카페 주차빼고 다 좋은 디아망 동탄 키즈카페 주차빼고 다 좋은 디아망 동탄으로 이사오고 애기들 데리고 가려고 찾아본 키즈카페. 동탄1으로 이사를 왔기에 동탄2로 안 넘어가려고 했는데 마침 이번에 오픈했다는 디아망 키즈카페 발견! 그리고 야심차게 출발했다가 정말... 주차장 들어가면서 긴장 바짝 했다. 동탄 디아망은 남광장의 어느 한 건물에 위치해있는데 남광장에 있는 모든 건물들이 주차하기 정말 너무너무 안 좋다. 좁기도 정말 좁고 입출구가 동일해서 차 만나면 골치에..... 차 안 긁고 온 것이 천만 다행. 디아망은 여기저기에 있는 키즈카페인가보다. 그나마 가까운 수원 신동에도 있고 서울 은평, 하남 등등 각지에 있는 듯 하다. 입장료이다. 참고로 우리는 나 혼자 애기들 둘 데리고 갔는데 3시간을 있기도 했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 2019.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