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5

산들애찬 산모식단 배송 반찬배달 추천 산들애찬 산모식단 배송 반찬배달 추천 연연년생으로 셋째를 낳고 너무 감사하게도 시댁에서 애기들을 봐주셔서 조리원에 들어갔다 온 후 집에 오자마자 세 아이 케어... 조리원에서 2주를 지냈다고 하더라도도 내 산후조리 택도 없는 것. 집에 오면 연년생 아이들에 셋째까지... 아이들 밥 챙겨주기 바빠 내 밥 챙겨 먹을 시간도 없는데 마침 좋은 사이트를 소개받았다. 반찬 배송으로 유명한 "산들애찬". 산들애찬에서 산모식단도 배송이 가능하다는 것. 일반 반찬배송을 다양한 종류들이 많다. 식단을 보면 알겠지만 제일 무난한 추천 식단부터 하루 한 끼 먹을 수 있는 일품요리까지. 모든 식단들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모식단답게 모든 식단에 미역국이 포함되어 있고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은 전혀 없었다. 그리고 나.. 2019. 11. 18.
코엑스 스콘 맛집 현대백화점 지하 플라잉스콘 코엑스 스콘 맛집 현대백화점 지하 플라잉스콘 판교 현대백화점에 들렀을 때 팝업스토어로 지하 푸드코트에 들어와 있어 두 개 정도 맛보았던 플라잉스콘. 너무 맛있어서 그 맛을 잊지 못해 매장이 어디있나 찾아보았더니 우리나라에 딱 두 곳 삼성역 현대백화점과 부산에 있더랬다. 삼성역도 갈 일이 없어 못 먹겠다 했는데... 마침 코엑스 유교전이 열려 유교전에 가면서 플라잉스콘 꼭! 들러야지 했지.. 플라잉스콘은 스콘의 종류도 참 많은데 모든 스콘마다 그 반죽이 다른 것이 특징이다. 많은 종류의 스콘들이 있다보니 정말 개성있는 스콘들이 많다. 플레인부터 단호박, 알밤, 앙버터, 바질, 로투스, 오레오 등등. 정말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나씩 다 샀다가 감당이 되지 않을 듯 하여...ㅜㅜ 눈물을 머금고.. 2019. 11. 14.
기흥롯데아울렛 맛집 한국관 기흥롯데아울렛 맛집 한국관 기흥롯데아울렛은 집과 가까워 꽤나 자주 가는 편인데 갈 때마다 먹을 것을 고민하게 되는 곳이다. 왜냐면.....여기 정말 먹을 곳 많이 없고 맛있는 곳 없....어...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베트남식 다 있으니 골라먹을 수 있지만 정말 다 맛있지는 않은...그런 곳. 기흥 롯데아울렛.^^ 갈 때마다 별 기대를 안 하고 들어가는데 이번에는 아이들과 동반하여 그냥 무난한 한식을 먹기로 했다. 맛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항상 식당들을 보면 이렇게 안에 사람들이 그득하다. 아마 자리잡고 먹기에 쾌적한 환경의 식당들이 그다지 많지 않아서일 듯 하다. 메뉴는 이러하다. 아이들을 데리고 가서 방문한 곳이기도 하지만 쌀쌀한 늦겨울이기도 해서 뜨뜻한 국물이 땡겼기에 한식으로 결정. 그래서 방문한 .. 2019. 11. 14.
동탄2 목동 맛집 농가의 하루 동탄2 목동 맛집 농가의 하루 정말 가보고 싶었던 맛집 농가의 하루!!! 동탄까지 상륙하다니. 바로 가봐야지. 광고같이 썼지만 광고 아니에요. 정말 동탄에 농가의 하루 생겼다고 했을 때 넘나 기뻤다요. 5년 전 농가의 하루를 맛집이라고 가보라는 얘기를 들었을 때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이래 저래 못 가보고.. 결혼하고도 바로 옆 동네에 있었는데 간판만 보고 또 못가보고.. 이사온 동탄에....!! 동탄에!!!! 생겼다고 해서 이번엔 꼭 갈거야!!!하면서 방문한 동탄 신리천 맛집 농가의 하루. 농가의 하루는 퓨전 양식을 파는 식당으로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일단 참고! 주차는 식당 앞에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바로 앞에 임시주차장도 있어 주차가 나쁘지는 않을 듯 싶다. 가보지는 않았지만 내가 알기로는 수.. 2019. 11. 9.
대입면접 필독도서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면접 실전 가이드북 대입면접 필독도서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면접 실전 가이드북 자식이 있다면 거쳐야 할 큰 관문이 세 가지 정도가 있는데 개중 하나가 바로 "대학입시". 작년 이맘 때쯤 유행한 드라마 SKY 캐슬의 열기만 보아도 그러하다. 부모들, 학생들 본인들 또한 중요시 여기는 대학 입시. 그 입시관문으로 가는 필수코스. 대입면접. 대학교를 갈 사람이라면 대입을 코앞에 둔 고3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시작해 중학생들도 내신준비를 잘 해두는데 빠르게는 중학생도 이 책을 한 번 읽어두는 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직접 읽어보니 이 책은 모든 학생들이 공평하게 학종을 대비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까지 학종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냈다. 대학입시 전혀 모르는 사람이 봐도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까지 차근차근.. 2019. 1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