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깔끔하고 양 많은 당진읍내동맛집 본가집 안동국밥 곰탕

by 딸만"셋"104호 2024. 3. 5.

 


당진 구시가지라고 할 수 있는 구터미널 로터리 부근에는 식당이 참 많은데
포크테이블이라는 돈까스 집이 있었던 자리에 본가집 안동국밥 곰탕이라는 식당이 생겼다.


인테리어나 소품은 돈까스 팔던 식당 그대로를 유지하는 것 같았다.
이 곳에 왔을 때 국밥집이 왜 이러지 했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이 곳이 돈까스 집이었다는 걸 알게 되고 이해를 할 수 있었다.


넓고 깔끔한 매장에 들어서니 친절한 직원분이 맞아주셨다.
당진에서 이정도로 친절 서비스 교육이 되어 있는 집은 드물 것이다.


대표메뉴인 안동국밥과 안동곰탕과 더불어
소내장탕, 도가니탕, 갈비탕이 있었고 특이하게도 카레덮밥을 판매하는데
주문전화를 엿들어보니 카레만 4개 포장하는 손님도 있었다.


매장만큼이나 찬도 깔끔했다.


셀프코너에서는 기본 찬을 마음껏 자유롭게 퍼다 먹을 수 있다.


만두는 갈비만두 맛이고 특출나지는 않다.


국밥은 비쥬얼에 비해 좀 가벼운 맛이었는데
사진으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밥과 국 모두 양이 엄청 많았다.
성인 남성만 방문했는데 완밥한 사람은 나 밖에 없었다.
배부르게 국밥을 먹고 싶다면 방문해도 괜찮을텐데
맛은 좀 아쉬운 곳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