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동탄빵집] 분위기 좋고 종류 많지만 빵은 좀 아쉬운 대형 베이커리 빵쌤

by 딸만"셋"104호 2023. 12. 3.

 


아내가 가보고 싶었던 베이커리가 있다고 해서
가족식사를 마치고 8명이 방문을 했다.
넓은 매장에 주차도 편해 방문하기는 좋았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을 골랐다.
어른들도 고르고 아이들도 고르고.


종류가 많도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
빵의 맛은 좀 아쉬운 곳이었다.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는지
할 말이 없네~


사진이 너무 많아 글을 쓰면서 지우는 중이다.
빵이 양이 많아서인지 맛이 그닥이라 그런지 많이 남았었다.


그래도 내부 인테리어나 시스템에는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
관리해야할 포인트도 많아 보인다.


중앙에는 이런 것도 있어서 아이들 눈을 사로잡기 좋았다.
자리도 많고 독립적인 공간이 많아서 비즈니스로 방문하거나
이야기를 하러 오기도 좋은 곳이었다.


빵도 케이크도 음료도 다양하고
공간도 좋아서 방문할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