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동탄맛집] 나루마을 치킨마루 레디핫과 맘스터치 후라이드통다리

by 딸만"셋"104호 2023. 12. 5.

 


우리 부부는 햄버거는 좋아하지만 맘스터치를 먹은 경험이 거의 없다.
맘스터치는 결혼 초반 두어번 갔던 것이 다인거 같은데
동네에서도 꽤 오래 자리를 지키는 맘스터치가 궁금해서 방문해봤다.


생각보다 매장이 큰데 항상 사람이 많았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식사시간도 아니고 애매해서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그래도 포장, 배달 등 계속해서 판매가 되고 있었다.


햄버거는 좀 빈약해 보이는데 맛은 그냥저냥이었다.
또 먹으라고 하면 고민을 해 볼 정도의 맛이다.


통다리는 잘 튀겨졌는데 굳이 이걸 먹으러 오지는 않을 맛이다.
요즘 치킨이 워낙 프랜차이즈도 다양하고 메뉴도 많아서..




그리고 치킨마루도 먹어본 일이 없어서 여기도 체험을 해봤다.
평소 문을 열었는지 안 열었는지 모를 곳이었는데
안에 조명을 꺼두고 장사를 해서 그런가보다.
이 바로 전에도 먹어보려 했으나 그날은 아예 장사를 하지 않았다.


한창 식사시간인데도 치킨 주문이 없는 곳이었다.
그래서 맛도 별로겠거니 생각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레디핫 치킨은 고추장 맛이 많이 나면서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