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돈까스와 냉모밀이 맛있었던 동탄배달맛집 돈카츠마켙

by 딸만"셋"104호 2023. 12. 31.

 


아이들과 보내는 주말에는 항상 놀거리와 먹거리 고민의 연속이다.
아이들에게 뭘 먹고 싶은지 물어보니 차가운국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냉면 또는 냉모밀 그리고 돈까스를 같이 배달주문 해야지하고
배달어플을 열심히 찾아봤다.


그러다 찾게된 리뷰가 좋았던 돈키츠마켙을 발견!
메뉴가 너무 많아서 그냥 세트에서 주문을 했다.
처음 주문하는 곳이니 다양하게 주문해보고 싶어서.


마켙 패밀리세트는 등심돈까스2조각 안심돈까스2조각
그리고 치즈롤2개와 고구마치즈롤2개로 구성된 메뉴이다.
거기에 선택가능한 소스가 2개 있었다.
냉모밀은 세트구성품이 아닌 별도로 주문했다.


아이들이 골고루 맛 볼 수 있도록
개인 접시에 종류별로 담아주고 냉모밀도 나눠 주었다.


아이가 셋이다보니 일단 처음에는 같은 양으로 담아주고
개인 취향에 따라 더 달라는 음식는 추가로 담아주었다.
아이들 양을 생각 못하고 냉모밀 하나만 주문해서
추가로 생생우동을 끓어야 했다.


대체적으로 맛도 좋았고 바삭함도 좋았다.
다만 등심돈까스에서 생전 처음 느끼는 힘줄같은
뭔가 끈이 느껴져서 아쉬웠고 생각보다 그런 것이 많아서
아이들도 뱉어내고 먹을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