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월매트 AS 서비스센터 수리는 사실상 불가

by 딸만"셋"104호 2024. 1. 1.


집에서 사용하던 매트가 문제가 생겨 수리접수를 하기 위해
카카오톡 일월리빙몰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다.
최초 상담원연결을 하고 택배예약을 한 날짜가 2023년 11월 13일이다.


상담원연결 요청 거의 1시간만에 연결이 되었지만
생각보다 상담 진행이 잘 되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일월 일 잘하네? 생각을 했다.


준비하라는대로 준비했고 평균 4.5일 걸린다고 해서
그날 당장 포장을 해놓고 기다렸다.


워낙 크기가 크다 보니까 놔둘 곳이 마땅치 않아서
신발장 쪽에 세워뒀다. 길어봤자 1주겠거니.



그리고 2023년 11월 24일. 접수 10일이 지났음에도 수거가 되지 않아 다시 요청을 했다.
불편드려 죄송하다며 택배사에 급회수 요청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2023년 12월 22일. 최초 접수 후 5주가 지났는데도 수거가 되지 않았고
아내는 언제까지 자리를 차지해야 하냐고 그냥 버리자고 한다.
나도 이런 대응을 하는 회사라면 수거한 후에도 말썽일거 같아서 과감히 버리기로 했다.
그리고 앞으로는 일월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마음을 굳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