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수원 한우 한돈 맛집 축협 한우프라자

by 딸만"셋"104호 2024. 2. 17.

 


지난 번에 다녀오고 오늘 또 다녀왔다.
수원 곡반정동에 위치한 축협 하나로마트 한우프라자이다.
주차도 편하고 집에서도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평일에는 브레이크타임도 있다.

2023.12.24 - [맛집/『경기도』] - 회식하기 좋은 곡반정동 소고기 수원맛집 축협 한우프라자


중앙홀을 중심으로 양 옆으로 최소 6인에서 최대 14인까지 가능한 룸이 있고
이 룸과 룸 사이에 슬라이딩 벽이 있어서 70명까지 회식이나 모임이 가능해 보인다.


오늘은 채끝하고 등심, 안심을 먹었다.
중간에 고기를 추가했는데 아이들 눈에는 채끝이 맛있어 보이는지 또 채끝을 고른다.


아이들 먹을 찬과 어른 찬이 골고루 있고 맛도 좋다.
그리고 일단 채소가 싱싱하고 좋아서 계속 젓가락이 간다.


축협이다보니 고기의 질은 말 할 필요도 없다.
한우와 한돈은 역시 축협이다.


예전에 제주도 맛집 소개하면서 적기도 했는데
나는 모르는 지역이면 일단 축협에서 먹으면 고기는 만족할거라고 했었다.


먹다가 찍은 사진인데 이건 기본 제공되는 소고기무국인데
아이들이 무지무지 잘 먹었다.


그리고 중간에 고기를 추가하러 나갔는데 홀 손님들 테이블에
70~80%는 불고기를 먹길래 궁금해서 2인분만 주문해봤다.


고기 양도 많고 가격대비 무지 잘 나온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불고기전골을 먹으러 와도 괜찮겠다 싶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육개장과 냉면도 먹었는데
지난 번 사진을 올렸기에 따로 찍지는 않았다.


누가 사진 잘 찍나 이야기하다가 불고기 사진만 여러장 찍었는데
그 중 겹치지 않는 구도로만 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