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요리

노브랜드 술안주 오소리감투 염통 곱창 특수부위볶음

by 딸만"셋"104호 2024. 3. 9.

 


퇴근 길에 노브랜드를 들렀다.
지난 번 먹었던 쫄면을 사볼까 했는데 간단한 안주도 하나 사고자 특수부위볶음도 하나 골랐다.
곱창같은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내가 가끔 먹고 싶다고 해서 사왔다.


이미 조리가 되어 있는 상태인지 데우는 정도면 되는듯 했다.
나 같으면 그냥 전자레인지인데 아내가 대파, 양파, 깻잎도 넣자고 한다.


기름을 살짝 두른 팬에 대파를 먼저 볶아준다.


그리고 양파를 넣어 볶아준다.
양파가 생각보다 익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내용물은 포장이 한 번 더 되어 있었다.


돼지내장 특유의 냄새가 살짝 올라오지만
이것저것 넣어 볶으면 그 냄새가 덜 느껴진다.


잘 볶아졌다.


나는 깻잎도 좀 볶으려고 넣었더만 아내가 아니란다.
깻잎은 굳이 볶지 않아도 마지막에 넣고 살짝 섞어주면 금방 숨이 죽는다고 한다.


맛은 살짝 달달한 편이다.
내용물이 쫄깃해서 식감도 좋고 매운맛은 강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