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기본기 탄탄한 동탄 쿠팡이츠 배달맛집 소문난장충동왕족발보쌈

by 딸만"셋"104호 2024. 5. 9.

 


옛날에는 족발 포장이나 배달하면 장충동이었는데 지금은 브랜드가 정말 다양하다.
장수하는 브랜드는 이유가 있겠지라는 생각으로 장충동왕족발보쌈을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했다.
리뷰가 5천5백개가 넘는데 별점 5라니.


요즘 족발 가격이 상향평준화 된 것 같다.
이렇게나 비쌀일인가?
뭐 그래도 막국수 서비스가 오니 어찌 보면 합리적(?)이라고 해야 하는건가?


배달을 받고 알았다. 막국수가 포함된 메뉴에 막국수 서비스를 또 요청한거였다.
메뉴를 대~충 보고 주문한 자의 최후.
국수를 좋아하는 나는 오히려 좋다.


제목에도 적았지만 장충동족발은 딱 기본 그 자체였다.
여기저기서 넣는 한방족발도 아니고 또 어떤 기교를 넣지 않은
기본적인 족발 맛이라고 해야할까?


그럼에도 양재동 족발거리처럼 푸석하지도 않고
야들한 느낌이 있는 족발이었다.


반찬도 깔끔하게 나온다.
나는 예전에 신사동에 있던 송이족발 그 후에는 양양에 족발공작소 족발 맛을 좋아했다.


손질하지 않은 족발을 통째로 포장해서 집에서 직접 썰어 먹었던 기억도 있다.


족발은 삶은 후 바로 먹거나 시간이 지나 먹거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게 다르지만
맛있다면 언제 먹어도 맛이 있어야 한다.


쌈채소도 깔끔히 배달오는 장충동왕족발보쌈이었다.


매번 새로운 족발 맛집을 찾아 헤매거나
또 새로운 족발을 주문하고 실망했다면
가끔은 치킨을 페리카나치킨에서 주문해서 먹는 것처럼
기본 그 맛을 찾아 장충동왕족발에서 먹어도 나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