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3

속초여행 가을동화촬영지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맛집 북청 아바이순대 속초여행 가을동화촬영지 갯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맛집 북청 아바이순대 커버용사진, 북청아바이순대 식당 오징어순대 꽤 오래 달려 속초에 도착.. 도착하였으니 속초 해수욕장 모래사장과 바다를 보기로... 주차를 하고~ 성수기가 아니라 그런지 주차장은 무료 개방!! 속초해수욕장 앞 바다를 바라보고 좌측을 보면 다리같은게 있었다. 그곳에 가서 찍은 사진... 모래사장에서 찍은 사진.. 9월 말이라 사람이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많았다. 고운모래와...푸른 바다... 위에서 말한 다리에서 본 초록색 바다... 바다 구경을 마치고 속초여행을 시작하며, 점심을 먹기로 했다.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검색해서 물회든, 오징어순대든, 회든... 먹겠다고 이동하는 중 이정표에 보니 아바이마을?? 멀리가지말고 여기에 들러.. 2014. 10. 26.
수원 화성 야경 코스 서장대 수원 화성 야경 코스 서장대 수원에서 야경을 보고, 또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사람들이 찾는 서장대... 난 수원에 20년 가까이 살았지만, 서장대의 존재를 알지 못했다. 서장대를 오르는 방법은 여러가지로 생각된다. 난, 화성행궁 광장 쪽 주차장에서 올랐는데, 오르는 길마다 이쁘고 상쾌하다. 밤에 위험하다는게 큰 단점이기는 하지만... 서장대에 올라 수원 내려다보면 이런 느낌... 실제로 보면 조금은 더 높은 느낌이다. 어디가서 이런 수원 야경을 볼 수 있단 말인가.. 줌을 땡겨서 찍어보기도 하고... 나름 잘 찍어보겠다고, 나무를 살짝 끼워놓고 사진을 찍어본다. 사진을 찍고 조그마한 LCD 창으로 봤을 땐, 정말 잘 찍었구나 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흔들린건지 이상하다. 서장대의 모습이다. 요 앞에 돗자.. 2014. 10. 20.
부천 아인스월드 세계야경 빛축제 부천 아인스월드 세계야경 빛축제 입구부터 화려한 빛들이.. 왼쪽에는 물놀이...공안에 들어가서 뒹구르르. 저 앞쪽에는 편의점과 식당이 있어 구슬 아이스크림 먹어보고~ 삼각대는 가져갔으나 사용법을 몰라 다시 차에 갖다놓고.. 사진 찍는 기술이 없어, 아는게 없어.. 자동모드로만 모든 사진을...ㅎㅎ 사진을 잘 찍고 싶은 마음에, 일단 셔터를 눌러본다. 별 기술이 없어도 이쁘게 나오는 사진도 있고, 역이 이쁜 곳에는 사람도 많고. 아까 잘 찍혔으니 잘 나올거라는 믿음으로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보고. 보기에는 이뻤는데 사진 찍어놓으니 뭔가 휑하고 이상하고.. 사진에 뭔가를 담고 싶었으나, 초점도 맞지 않고.. 역시 사진은 직접 보는것만 못하다는 판단도 하게 되고.. 어? 여기 가본거 같애..하다가도 건축물이 뭐.. 2014.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