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동탄맛집] 꼬막비빔밥이 맛있는 남도음식전문점 남도연

by 딸만"셋"104호 2023. 12. 8.

 


동탄 노작공원에는 맛집이랑 카페가 모여 있는데
터줏대감은 아니지만 초입에 자리를 잡고 있고
찾는 사람도 은근 많은 남도연을 방문했다.


예전에도 방문했었는데 아내가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날도 같이 점심먹고 근처 카페나 갈 겸 데이트를 했었다.


애매한 시간이라 손님이 없었다.
직원분들 식사 시간도 겹쳤었다.


멸치볶음은 내가 워낙 좋아하는 반찬이라 리필해서 먹은 기억이 있다.
꼬막무침은 어릴때부터 자주 보던 음식인데
최근에는 강릉 엄지네 꼬막 이후 인기메뉴로 부상하고 있고
짜고 자극적인 맛이 밥을 부르는 밥도둑이다.


난 꼬막도 맛나게 잘 먹었지만 밑반찬이 맛이 좋아 좋았고
그냥 한끼 뚝딱하기 좋은 식당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