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요리

쫄깃한면발로 식감까지 좋은 노브랜드 비빔쫄면

by 딸만"셋"104호 2023. 12. 27.


국수라면 환장하는 내가 노브랜드 구경을 갔다가 충동적으로 구매한
노브랜드 비빔쫄면을 드디어 해먹었다.


1인분에 505칼로리이고 나트륨은 생각보다 적었다.
냉장보관 제품이고 유통기한이 엄청 길지는 않다.


구성품은 쫄면사리와 비빔생쫄면장 2개씩 들어 있어
2인분으로 보면 되고 적절한 채소를 가득 넣으면 배도 찰 것 같다.


면을 이렇게 떼어 내야 한다고 하네
이거 하다가 물은 쫄고 있고


첫째와 셋째를 불러 면 띠기를 시켰다.
둘째도 나중에 합세해서 금방 처리할 수 있었다.


면만 봐서는 2인분이 꽤 많아 보이는데
성인 남성 기준으로는 2인분 다 먹어야 할듯하다.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면이 준비 됐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알맞은 채소를 넣으면 되는데
갑자기 한거라 오이만 넣고 참기름을 두르고 먹었다.
맵찔이인 아내는 맵다고 먹다 말았고
맵찔삼은 나는 이런건 안 맵다고 느껴져서 열심히 먹었다.
돈까스집 같은 쫄면 비전문점에서 먹느니 노브랜드를 사서
내가 좋아하는 채소를 가득 넣어 먹는게 훨 맛이 좋을거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