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인도커리전문점 동탄 롯데백화점맛집 에베레스트

by 딸만"셋"104호 2024. 1. 21.

 


아이들과 롯데백화점 7층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를 보고
어디서 봤는 커리와 난이 먹고 싶다고 하여 인도커리 전문점인 에베레스트를 방문했다.


네팔과 인도음식 전문점을 어쩌다 한 번씩 가보기는 했는데
식기까지 이렇게 이국스러운 곳은 처음이었다. 숟가락도 무겁다.


피클3총사.


편의상 우리는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5인가족이지만 미취학 아동이 둘이나 있어서 4인세트로 주문.


양이 많은건지 우리가 적게 먹는건지 탄두리치킨은 그대로 남아 포장해왔다.


라씨도 있는데 맛이 괜찮았다.
근데 사이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


커리는 치킨, 양고기, 야채, 커리 등 주재료애 따라 나뉘고
머커니, 티카 머설라, 머설라 등으로 다시 나뉘어졌다.
뭔 차이인지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고 그냥 아내가 선택하는대로 먹었다.


난도 일반 난과 버터난, 갈릭난 등으로 나뉘어져 있고
취향에 맞게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밥도 흰쌀밥과 인도밥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어 했다.
지라 라이스는 볶음밥 같은 메뉴였다.


탄두리치킨도 은근 종류가 있었다.
아이들이 먹지는 못할 매운맛이었다.


만두같이 생긴 모모라는 메뉴도 있고
사진상으로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참 많았다.


스프와 샐러드


디저트 메뉴까지


하이볼과 소주도 팔고 있었다.


라씨가 먼저 나온다.
우리는 망고라씨 2개와 딸기라씨 1개, 그리고 사이다 주문했다.
난 그다지 망고 취향이 아닌데 망고도 맛이 좋았고
라씨가 좀 신맛이 있기는 해도 부드럽고 먹기 좋았다.


탄두리치킨은 잘 익어서 먹기 좋았고
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산뜻한 맛이 괜찮았다.


4종류의 커리와 2종류의 난 그리고 2종류의 밥이다.


시금치커리, 베이비커리와 치킨머커니, 그리고 하나는 콩이 들어갔는데 이름은 모르겠다.
베이비커리 말고는 매운맛이 조금 있었다.


다양한 커리에 밥과 난을 종류별류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먹는 재미가 있다.


아이들도 인도음식전문점에서 처음 먹는게 재미있는지 골고루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