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68

국수나무 - 아쿠아돈까스와 나가사키짬뽕이 끝내주는 평택 비전동 소사벌지구 맛집 국수나무 - 아쿠아돈까스와 나가사키짬뽕이 끝내주는 평택 비전동 소사벌지구 맛집 국수나무소사벌점 / 국수주소경기 평택시 비전동 1027-1번지전화031-692-0666설명- 평택 소사벌택지지구 국수나무에 다녀왔다. 한창 아파트와 상가가 자리를 잡아가는 동네인데, 이런 곳에는 먹을만한게 마땅치 않은데 눈에 확 들어오는 국수나무 발견!!! 어딜가나 믿고 먹을 수 있는 국수나무가 소사벌지구에도 들어와 있다니.. 다른 곳과 달리 깔끔하고 내용도 메뉴만 나열되어 있는게 아닌 고객에게 좀 더 알려주고 소통하려는 노력이 돋보이는 메뉴판이다. 국수나무는 생면요리와 돈까스로 유명하다. 그래서 일단 새콤달콤비빔면과 나가사키짬뽕을 주문한다. 내가 아는 미식가가 국수나무는 나가사키짬뽕이 최고라고 했다. 그리고 난 먹어본적이 없.. 2015. 6. 29.
천둥소리 - 철판떡갈비 정식과 막걸리로 유명한 인사동 대표 밥집 맛집 천둥소리 - 철판떡갈비 정식과 막걸리로 유명한 인사동 대표 밥집 맛집 천둥소리 / 호프,요리주점주소서울 종로구 인사동 18번지전화02-732-3337설명인사동 10년 전통의 맛있는 음식점입니다. 떡갈비와 쌈밥이 맛있고, 전통 소품 그대로... 인사동에서 잘 나가는 천둥소리 떡갈비 사진이다. 인사동에 가면 유명한 밥집이 몇 군데 있다. 다른 곳은 가 보았고, 이 날은 천둥소리에 가보고자 네이버 지도를 켜고 골목길을 찾아 걸어갔다. 가다보니 이상한 모양을 하고 있는 천둥소리 간판이 보인다. 천둥소리 바로 앞 식당도 유명한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식당을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모습이다. 소품이 참 많고 외국인이 오면 신기해 할 모습이다. 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는 철판떡갈비 정식인데 2명이가면 철판떡갈비 정식 .. 2015. 6. 27.
더후라이팬 - 치킨과 샐러드, 그리고 감자가 어우러진 더프라이팬 수원역 맛집 the frypan 더후라이팬 - 치킨과 샐러드, 그리고 감자가 어우러진 더프라이팬 수원역 맛집 the frypan 더후라이팬 / 더후라이팬주소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41-1번지전화031-252-8994설명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있고 맛있는 치킨 전문점 수원역 근처에는 정말 먹을거 없다. 가봐도 그게 거기서 거기... 이런 곳은 차라리 프렌차이즈를 가는 것이 좋다. 그냥 편하게 치킨에 맥주... 더후라이팬에 갔다. 일단 여러 소스가 나온다. 맥주와 뻥튀기... 뻥튀기가 바삭해야 장사가 잘되고 신경을 쓰는 곳이 아닐까? 밖으로는 한신포차가 보인다. 왜 쭈그려 앉아 담배를 피는 것일가? 메뉴를 손으로 쓴게 좋아 보인다. 동탄 세븐브로이펍앤심플 처럼 메뉴가 벽에... 더후라이팬... 후라이드 치킨 앤 비어..... 2015. 6. 25.
홍익돈까스 - 맛도 없는데 왕돈까스로 유명한 본점 센트럴파크 동탄맛집 홍익돈까스 - 맛도 없는데 왕돈까스로 유명한 본점 센트럴파크 동탄맛집 홍익돈까스 / 돈까스,우동주소경기 화성시 반송동 48-6번지 1층전화031-613-1691설명- 동탄에 있는 홍익돈까스 본점이다. 벌써 몇년을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하며, 인근 지역에 급속도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체인점이 꽤 많이 갖고 있는 식당이다. 볶음우동과 돈까스 셋트이다. 왕돈까스를 먹으면 정말 큰 돈까스가 나오는데, 내가 여기를 두어번? 서너번? 다녀왔는데 맛이 항상 없어서 혹시 우동은 어떨까 싶어서 주문했다. 역시나 맛이 없다. 왜 사람들은 줄서서 이걸 먹고 있을까..? 볶음 우동만 먹을 수는 없으니 일반우동도 주문했다. 전에 여기서 스파게티도 먹어봤는데 별 기억은 없다. 우동은 그냥 일반 우동 맛이 난다. 이렇게 신경도 .. 2015. 6. 21.
대가순대국 - 수원에 대형 24시간 가마솥 순댓국 맛집 장안구 송죽동, 인계동 위치 대가순대국 - 수원에 대형 24시간 가마솥 순댓국 맛집 장안구 송죽동, 인계동 위치 대가가마솥순대국 / 순대주소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51-9번지 2층전화031-226-2332설명- 대가순대국 / 순대주소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446-1번지전화031-248-3330설명하얗고 뽀얀 국물에 순대와 오소리감투가 넉넉히 들어간 토종순대국 전문점입니다. 푹 고... 본점을 장안구 송죽동, 북수원에 두고 있는 대가순대국이다. 워낙 자리가 좋아 간판이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다. 내가 다녀온 곳은 인계동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맞은편 2층에 있는 직영점에 다녀왔다. 메뉴가 상당히 많다. 순대국, 수육, 홍어삼합, 순대, 곱창볶음, 철판볶음... 순대 종류도 별거 다 있다... 사진 하나는 기가 막히게 찍어놨다... 2015. 6. 19.
공화춘 - 인천 차이나타운 공식 짜장면 짬뽕 맛집 추천 공화춘 - 인천 차이나타운 공식 짜장면 짬뽕 맛집 추천 공화춘 / 중화요리주소인천 중구 북성동3가 5-6번지전화032-765-0571설명정통 중국요리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곳. 인천 차이나타운에 다녀왔다. 사람은 꽤 많았는데 최근 TV에 방영된 몇 개 식당을 제외하고는 줄을 선 식당은 거의 없었다. 그 중 차이나타운 명소라고 불리우는 공화춘을 찾았다. 난 그냥 친구 추천으로 GS편의점에 공화춘 짬뽕 컵라면을 먹어봤는데 직접 오게 될 줄은 몰랐다. 면류 메뉴이다.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으나 공화춘 자장면을 시켰다. 그리고 삼선짬뽕 하나 더... 닭요리도 종류가 참 많다. 깐풍기, 라조기는 기본이고.. 레몬닭고기, 닭고기해물소스 등등등... 돼지고기 요리이다. 인천까지와서 다른 먹거리가 더 있을테니, 일단.. 2015. 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