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수원 화성행궁 24시간 순대국 맛집

by 딸만"셋"104호 2014. 12. 15.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수원 24시간 순대국 맛집








아침 일찍 무언가를 먹기 위해 생각하다가..


예전에 이 곳을 지나다가 24시 순댓국집을 본 기억이 있어 찾아가 보았다.





개그우먼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이라...


모범음식점??










일단 밖에는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다.


깔끔하기도 하고 대충 관리하는 식당은 아닌것 같다는 느낌..





실내 또한 깔끔했다.


등 커버도 이쁘고...ㅎㅎ










아주 이른 아침인데,


주방을 보니 뭔가 준비가 된 모습이었다.


머리에 저 ... 뭐라고 해야 하지??아무튼..





어딜 보나 깔끔한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


세세하게 신경을 쓴 모습도..










메뉴판도~ 깔끔하고..


자꾸 깔끔하다는 이야기밖에..





메뉴판이다.


뭐 순댓국에 관련된 이것 저것!










된장도 먹음직스럽고..


김치도 좋고..


저거 뭐더라? 미나리? 아무튼 저것도 좋고..





기본간이 되어 나오는 팽현숙의 옛날 순댓국..


난 어딜가나 국밥은,


간을 거의 하지 않고 먹는다.





순댓국 모습이다.


뜨거운 뚝배기를 직접 만지지 말라고,


조그마한 쟁반에 받쳐 나오는 모습도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