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딘타이펑 - 대만식 만두 딤섬과 스낵, 누들이 맛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몰 수원역 맛집

by 딸만"셋"104호 2016. 8. 8.

딘타이펑 - 대만식 만두 딤섬과 스낵, 누들이 맛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몰 수원역 맛집





일단 다 먹은 사진을 대표사진으로 설정해보았다.


그만큼 맛있게 먹었고 꽤 만족했던 곳이라는 것이다.


수원역에는 매번 애경백화점만 있다가


롯데몰, 롯데백화점이 생겨서 식당도 많지는 않지만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쇼핑도 AK보다는 롯데가 편하고 좋다.





여름특선 메뉴로 중국식냉면과 짜장면도 판매한다.


짜장면 있는걸 몰랐네!!!


나는 워낙 이런 곳을 오지 않아 메뉴를 모르기 때문에 홍선생에게 모두 맡기고


메뉴를 쳐다도 보지 않았다.





홍선생은 딘타이펑을 좋아해서


메뉴를 참 잘 알고 있었다.


그 중 내가 먹을만한 메뉴만 주문했다.





샤오롱바오라고 주머니 모양의 대만식 만두...


이거 먹는 방법이 있어서 재미있게 먹을 수 있다.










덤플링과 완탕 메뉴도 있다.


완탕은 홍콩 여행에서 먹기로 했다.


우리 짱아가 좀 크면...


한 2년 뒤? 홍콩 여행을 가기로 우리끼리 약속을 했기에...





전채음식과 유린기, 칠리새우, 깐풍기, 꿔바로우 같은 요리 메뉴도 있었다.


이런 음식도 파는 곳인지 이제 알았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면요리!


면만 먹기는 좀 그러니 볶음밥 메뉴도 하나 주문한다.





디저트도 있고 선물세트도 있는데...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그냥 매장에 직접 와서 먹는걸 추천한다.


이거 집에가서 먹기에 별로 좋지 않은 메뉴인거 같다.










이 곳 음식을 먹기 위한 테이블이 세팅된다.


다 하나씩 의미가 있는 식기였다.





생강과 찌아차이...쨔차이? 뭐 그런거...


홍선생이 발음을 해 주는데... 뭐라카노?





만화로 쉽게 소롱포 먹는 방법이 나온다.


소롱포가 샤오롱바오 인가 보다.


젓가락으로 구멍을 살짝 내서 안에서 나오는 육즙을 먹고


알맹이는 그 후에 먹는다.





우육면, XO게살 볶음밥, 새우 샤오마이, 샤오롱바오 주문했다.


솔직히 입에 들어가는 양에 비해 가격이 적당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나서 올 정도는 된다.










이게 샤오롱바오 6개짜리 메뉴이다.


아까 말한것처럼 젓가락으로 구멍을 내서 먹어도 재미는 있지만..


언제 그렇게 먹어? 난 그냥 생강 올려서 먹었다.





새우 샤오마이...위에 새우살이 있는게 특징인데...


뭐 씹히는 맛도 있고 나름 괜찮았다.


혼자 와서 이런거 15만원어치 먹어도 좀 모자라지 싶다.





우육면...중국에서도 먹었던 메뉴인데...


이번에 먹어보니 일본에서 먹던 면요리 맛과 흡사했다.


우육면...나쁘지 않았다. 아니, 맛있었다.





계란국이라고 한 음식인데...


내가 이름 다시 지어줄게...


후춧국....










게살볶음밥이다.


새우볶음밥을 먹을까 게살 볶음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게살볶음밥 주문했다.


별다른 생각없이 주문했는데....그냥 특색있는 맛이었다.





기분좋게 다 먹어치우고 나오면서 딘타이펑을 찍어본다.


대만 여행에서 이 곳 본점을 가본 사람들의 글을 본 적이 있다.


나도 기회가 된다면 그 곳에 가보고 싶다.





그냥 메뉴판 찍어봤다.


보라고 찍은거 아니다. 확대해야 보이니까...





매장은 대충 이런 모습이었다.


방학이라 그런지 젊은 학생들이 일을 하는 모습이  여기저기 많이 보인다.


그리고 우리 옆 테이블에는 50대 아저씨 한 분이 혼자 오셔서


맛있게 면요리와 샤오롱바오? 를 먹고 가셨다.








2016/07/23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수원 맛집 감동튀김 매탄동 권선동 분식 추천


2016/07/24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수원 영통 맛집 장수촌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한 회식장소 추천


2016/07/25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광교맛집 아브뉴프랑에 있는 베트남쌀국수 태국요리 전문점 메콩타이


2016/07/26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동탄맛집 능동에 위치한 동태탕과 코다리막국수가 맛있는 생태명가


2016/07/27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동탄 능동 나래울 인근 포장 배달 맛집으로 배달의민족 유명한 명도찜닭


2016/07/28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수원 매탄동 야식 배달맛집 소문난 장충동왕족발 배달의민족 어플로 주문하기


2016/07/30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죽전 용인 맛집 이탈리안키친 바베큐가든 세계스타소장품 갤러리 게코스(GECKO'S)


2016/07/31 - [해외여행/Spain] - 세비야 2박3일 신혼여행 - 에스파냐광장(Plaza de Espana, Seville 스페인광장)


2016/08/01 - [다녀온 맛집/『서울&인천』] - 서울 기사식당 장어덮밥으로 유명한 택시기사추천맛집 송파구 삼전동 복돈기사식당, 다래기사식당


2016/08/02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화성 봉담 맛집 오르토그릴 수기리 수기유통으로 유명한 소고기 전문 정육점


2016/08/03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수원영통 망포역 생생정보통 맛집 팔팔수산 회식모임 장소 추천


2016/08/03 - [일상 & Tip] - 수요미식회 77회 아이스크림 맛집 소개 2016년 08월 03일


2016/08/04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동탄 센트럴파크 맛집 샤브샤브와 샐러드바 뷔페로 유명한 그린플레이트


2016/08/05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히말라야정원 - 인도요리 전문점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맛집


2016/08/07 - [해외여행/Spain] - 신혼여행 추천지 스페인 세비야 Best Honeymoon place Sevilla, Spain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백화점 수원점 7층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77 롯데백화점 수원점 7층


031-8066-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