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셋육아/육아용품

아기의자 범보의자로 좋은 본베베 점보의자

by 딸만"셋"104호 2017. 5. 1.

아기의자 범보의자로 좋은 본베베 점보의자





육아를 하다보면 아이 이유식을 먹이거나 외출 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점보의자 혹은 범보의자이다. 아이의 허리와 목을 안전하게 받쳐주고 비교적 오랜 시간 앉아도 무리가 가지 않으며 좋은 소재로 만든 아이 의자여야 부모도 마음놓고 사용을 할 수가 있다.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제품은 본베베에서 작정하고 만든 프리미엄 플러스형 점보의자이다. 다른 점보의자와 달리 안정성이 탁월하고 아이 목까지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거기에 바퀴가 달린 밑판도 사용을 할 수 있어 아이와 놀이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멀리 있을 때 줄로 당겨서 움직일 수 있게도 한다.





색상은 다양한데 우리는 짱아를 위해 이쁜 분홍색으로 결정했다. 의자와 식판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예쁘고 실용적이다.










일단 본베베 점보의자는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그 이유는 어린 아이부터 큰 아이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거기에 의자와 식판 모두 99% 항균처리가 되어 있고 우레탄 항균 식판을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거기에 낙하방지 식판가드이기 때문에 아이가 장난감이나 이유식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급 우레탄 바퀴 사용으로 넘어짐 없이 사용이 된다.





4가지 의자 색상과 목을 받쳐주는 베개도 선택이 가능하다. 친구네 집에서는 파란색을 사용하길래 우리는 예쁜 핑크핑크로 ㅎㅎㅎ





2008년부터 유아용품을 제작한 본베베!! 노하우와 인증된 실력이 고객의 신뢰로 이어진다.










밑판 우레탄 바퀴는 사용을 언제 할까 싶은데 친구네 보니 줄에 이어서 당겼다 풀었다 놀이도 되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되었다.





밑판에 의자를 놓았을 때 아이가 쉽게 발을 올릴 수 있도록 발 받침대도 있다. 작은 것 하나까지 모두 신경을 잘 써준 본베베 점보의자!





의자가 넘어가지 않도록 안전설계도 모두 완벽했다. 역시 믿고 쓰는 본베베는 이유가 있다.










바퀴가 달린 밑판에 올려놓은 의자..이렇게 되면 놀이도구로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목을 받쳐주는 뒷부분 베개이다. 이 부분이 다른 점보의자보다 높이가 높기 때문에 아이 목이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다른 의자는 낮은 목높이 때문에 아이가 뒤로 목이 젖혀지는 등 사고가 일어나 의자까지 같이 넘어가는 사고도 있었다고 한다.





완전체인 점보의자를 조립 완료하였다.










평소 식사나 이유식 그리고 외출시 식당에서 사용할 때에는 밑에 바퀴판을 빼고 사용하면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와 놀아주기위해서는





이렇게 바퀴도 놓고 발받침대까지 사용하면서 신나게 아이와 놀아줄 수 있다. 아이 장난감과 놀이기구 그리고 식탁의자까지 일석 삼조에 부스터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니 우린 완전 만족!!!











모두의 블로그

 

본베베 www.ibonbe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