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당진맛집] 맛있고 친절한 현지인 추천 회식장소 당진냉면갈비

by 딸만"셋"104호 2023. 11. 30.

 


당진은 고기가 맛있는 곳이 참 많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렇다.
근처에 고덕갈비, 면천갈비, 꺼먹돼지 등 맛난 곳이 많고
제줏간이나 고반식당 같은 체인도 있다.


예전에 이 곳이 단체로 가기 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단체회식을 했었는데 2층에 단체를 위한 공간이 따로 있어 좋았다.
메뉴는 등심, LA갈비, 돼지갈비, 삼겹살, 육회가 있고
갈비살이라는 메뉴가 따로 안내가 있었는데
이건 소갈비살을 양념에 재운 메뉴였다.


영업은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고
점심에 갈비탕이나 식사 메뉴를 즐겨도 괜찮을듯 하다.


이날은 양쪽으로 단체가 있어 사람이 더 많은듯 보였다.
안쪽으로는 바닥에 앉아 먹는 공간도 있었고
이렇게 식탁에서 먹는 자리도 있다.


기본 상차림은 나쁘지 않다.
수원에 남수원갈비나 가보정갈비 같은 상차림이 좋은 곳과는 비교가 되지만
고기 맛이 괜찮기에 찬은 그닥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리고 이곳은 다들 베테랑 직원만 있는지
친절하면서도 능숙한 모습을 보였다.


점원의 추천을 받아 갈비살도 시켰는데
고기 자체가 돼지보다는 더 괜찮아서 맛이 좋았다.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끔 생각이 나는 곳이고
주변에도 걱정하지 않고 추천할 수 있는 그런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