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당진술집] 안주가 기가막힌 밀회관 당진롯데시네마점

by 딸만"셋"104호 2023. 11. 20.

 

맥주, 와인, 하이볼을 먹기 좋다는 밀회관에 방문했다.
아직은 개발이 덜 된 당진시청 앞 롯데시네마 건물 1층에 있어서
주차걱정은 할 펠요가 없고 특히 나는 바로 뒤에 숙소가 있어서 가까워 좋았던 곳이다.

감성적인 인테리어다.
규모가 작지는 않은데 자리자리가 넓고 개별적인 단독룸이나 자리가 있어
정말 밀회를 할만한 장소이다. 그래서 밀회관인가?

안주 종류가 정말 엄청났다.
마시려는 주종에 따라 안주릉 맞춰 주문하면 되는데
나야 뭐 항상 시그니쳐로 주문을 한다.

마침 시그니처 플래터라는 메뉴가 있어서 고민없이 주문했고
이미 술을 많이 마시고 와서 간단히 화요로 천천히 즐기자 했다.

화요를 주문하니 사진처럼 얼음을 준비해준다.
이걸 언더락이라고 하던가?

시그니처플래터는 인기메뉴를 모아둔 모양이다.
소스가 다양했고 안주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었다.
맛은 보통 이상이고 샐러드도 있어 느끼하지 않고 좋았다.

내부가 이렇게 계단으로 구분되어 있었고
자리가 엄청 많지 않고 띄엄띄엄 자리가 되어 있어
다른 테이블이 시끄러워도 별 영향이 없는 곳이었다.

이게 들어오면서 보이는 계단 모습이다.
이 인테리어 컨셉을 대체 뭐라고 표현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다양한 수제맥주도 있어서 취향껏 먹음 좋다.
맥주를 못 마시는 나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이런 행사도 하고 있으니 술과 영화를 좋아한다면 참여해도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