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막국수, 수육, 감자전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동탄맛집 생곡메밀막국수

by 딸만"셋"104호 2023. 12. 19.

 


아이들이 언젠가부터 삶은고기를 좋아하면서 여행만가면 막국수에 수육을 먹게 된다.
동탄에서도 막국수가 유명한 집이 있는데 그 중 생곡막국수를 방문했다.


이 곳은 예전에 포장으로 먹어본 경험이 있었는데
역시 음식은 포장보다는 실제 방문해서 먹는게 더 좋다는 인상을 남겼었다.


이날은 옹심이메밀칼국수까지 맛 봤는데
전체적으로 뭐 하나 빠지지 않고 평균 이상은 되는 맛이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동치미!
이 국물을 살짝 부어주면 막국수 맛이 좋다.


홀은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였고
처음에는 어두컴컴했는데 알고 보니 불이 꺼져 있었다.


막국수는 메밀로 만들어서 그런가
곱빼기나 사리추가가 의외로 가격이 나간다.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고
개인 취향이 있다면 그대로 즐겨도 좋다.


이 날은 먹느라 음식이 먹다만 사진이 많다.


수육도 말랑고기라면서 아이들이 잘 먹었다.


감자전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랄 정도


내가 이 곳에서 제일 맛있데 먹는 감자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