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도』

속초 아이들과 가기좋은 놀거리 설악산 뷰 카페 과자의성

by 딸만"셋"104호 2024. 1. 16.

 


속초여행에서 아이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제한적이다.
특히나 우리는 아직 아이들이 어리기 때문에 더 그럴 수 밖에 없었다.
과자의성은 평이 갈려 걱정을 하며 방문했는데 가성비 빼고는 나쁘지 않았다.


판매장과 카페, 그리고 체험장으로 구분되어 있다.
난 카페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카페를 이용하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도 있었다.


전국 특산물을 이용하거나 유명한 과자 지역과자와 지역빵을 이 곳에서 제조 및 판매를 하는 모양이다.


1층 판매점에 들어서면 정면에 제조시설을 볼 수 있는데
평소 이런 것을 볼 수 없기에 신기하게 보고 있었다.
그리고 계속해서 제조하는 것이 아니기에
실제 제조하는 모습을 보는건 쉽지 않은 일이라고 한다.
이날은 바나나빵을 만들고 있었다.


판매점이 있는데 어딜가도 이런걸 사기가 꺼려지기 때문에 이 날도
종류만 대충 구경하고 구매는 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맛있는 경우가 매우매우매우 적기 때문이다.


보이는 빵공장이라고 제조시설을 설명하고 있고
오늘 만드는 빵과 이번 주에 생산되는 빵을 소개하고 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오면 카페와 체험장이 있다.
정면에 보이는 로봇팔은 움직이지 않았다.


체험장 입구에는 앞치마와 팔토시 그리고 모자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도 취향이라는 것이 있으니 색상별로 수량을 조금 더 준비했으면 한다.


체험장 내부이다.
중간에 기둥이 체험장으로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있겠으나 일반적인 모습이다.


카페는 대충 이런 모습이다.
체험장을 이용하는 아이들을 기다리면서 음료도 주문해서 마셨다.
별 기대없는 카페였는데 뷰는 좋았다.


너구리인지 고양이인지


이 앞은 한옥마을이 있다.
한옥카페와 한옥마을이 가까이 내려다 보인다.


테라스 공간이다. 추워서 아무것도 없었는데
아이들읔 신이 나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고 논다.
또래 아이들과 금세 친해져서 노는 모습이 정말 예뻤다.


들어가서 만들어온 빵과 과자이다.


다들 열심히 잘 만들었는데 먹지는 않는다.
맛을 보더니 손을 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