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자연산 활어회 전문 당진맛집 읍내동 횟집 오륙도회백화점

by 딸만"셋"104호 2024. 1. 18.

 


당진 전통시장에는 어시장도 있고 그 근처로 횟집들이 모여 있는 길이 있다.
그 중에서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가지는 않았던 오륙도회백화점을 다녀왔다.


생선이 엄청 많아 보이지는 않았다.
최근 일본 관련 이슈 때문에 그런건가 싶었다.


석화나 멍게, 전복, 가리비도 있었다.


석화찜, 가리비찜, 간재미무침도 판매하는가 보다.
겨울이다보니 과메기도 판매하고 있었다.


좀 일찍 도착해서 안을 둘러봤는데 이 공간이 20분 정도 지나니 가득 찼다.
이 곳은 오래 자리를 지켜서인지 단골이 많았고 대부분 예약손님이라고 한다.


회나 해산물마다 가격표가 있지만 이 곳도 한상차림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인원수와 가격대를 이야기하면 거기에 맞게 한상을 차려주는 곳이다.


자리에 앉으니 멍게, 해삼, 굴, 가리비, 전복, 소라가 나왔다.
그 외에도 무침회 등 추가로 나온 음식들이 있는데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어? 사진 찍었구나. 회가 나오고 저 옆에 무슨 무침이더라.
아무튼 맛이 꽤 좋았다. 무침 양념을 잘 만드는 곳 같다.


중간에 석화찜도 나오고 다양한게 있었다.
마지막 장식한 매운탕은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