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낙곱새 먹고 싶은 날에는 당진시청맛집 사위식당

by 딸만"셋"104호 2024. 3. 19.

 


당진시청 근처에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이 새로 생겼다.
위치는 당진시청 대각 맞은편  신축아파트 호반써밋 상가에 있다.


낙곱새라는 메뉴는 아내가 한창 먹고 싶다고 해서 먹었다가
최근에는 거의 먹지 않은 메뉴인데 간단한 저녁을 위해 방문했었다.


알차 보이는 구성으로 음식이 나왔다.
낙지와 곱창이 보인다. 저거 곱창 맞나.


낙곱새를 밥에 비벼 먹을 때 같이 넣으면 좋을
콩나물과 김 그리고 부추가 나온다.


그리고 김치와 양배추 샐러드가 나온다.


동치미라고 해야 하나. 그런 반찬도 나온다.


낙곱새가 잘 익은 모습이다.
술 안주로 괜찮아 보이지만 그 양이 적어 정말 간단히 밥 먹기 좋다.


밥에 비비니 맛있어 보인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식사를 할거라면 낙곱새 정도만 있으면 되는데
술 안주로 먹을거라면 곁들임이나 낙곱새를 인원보다 많이 주문해야 하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