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셋육아/육아일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속초 키즈카페 챔피언알

by 딸만"셋"104호 2024. 1. 16.

 


설악 쏘라노에는 워터파크도 있지만 키즈카페도 있다.
챔피언알이라는 곳인데 설악 워터피아 아쿠아동에 위치하고 있다.


스파동과 마찬가지로 입구가 매우 넓다.
실내도 무지 넓을거 같지만 그렇지는 않다.


신발과 옷을 보관하는 곳이다.
옷을 옷걸이에 걸어 보관할 수 있어 괜찮았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좀 있었다.
오픈과 동시에 온 아이들인지 곧 사라졌다.


2시간동안 놀만한 것은 충분했다.
거의 1시간은 우리 아이들만 있어서 하고 싶은 놀이를 다 했었다.


요즘은 대형키즈카페들이 열차도 운행하고
물위에서 배도 태우는 등 다양한 시설이 있는데
이곳은 생긴지 좀 되었는지 클라이밍 정도가 다였다.


아이들 밸런스 놀이를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고
높이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시설이라 체력을 쓰기에는 안성맞춤이다.


리뷰에 있던 그 유명한 카페이다.
보통은 키즈카페를 오면 보호자 요금을 받기 때문에 이런 음료나 자리는
요금에 포함된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곳은 음료를 시키지 않으면
카페자리에 앉지 못하게 한다는 글을 봤었다.


일하는 사람이 노는 아이들보다 많아서 걱정없이 뛰어 놀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다.


클라이밍도 원없이 했는데.
아이들 체력은 정말 무한인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