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구의전당 - 용인 기흥 가구단지 추천!! 수원도 가깝다!

by 딸만"셋"104호 2015. 12. 6.

가구의전당 - 용인 기흥 가구단지 추천!! 수원도 가깝다!





주말을 이용해서 기흥 가구단지 핫 플레이스


가구의 전당에 다녀왔다.


이 곳은 죽전이나 수원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언제나 들러보기 좋다.





드라이브 코스같은 길로 가다보면 가구의 전당이 보인다.


붐비지 않는 시간에 가려고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


벌써 몇 팀이 방문해 있었다.





그래도 주차장과 실내가 모두 넓어서 여유있게 볼 수 있고


담당자가 한분이 딱 붙어 안내해주고 바로바로 금액도 확인 가능했다.





입구에 들어가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왼쪽으로는 사무실이면서 카운터가 있었다.










가구의전당의 장점은 다른 곳과 좀 다르게 포인트가 있었다.


신혼부부 컨셉, 노부부 컨셉, 아이방 컨셉..


그리고 모던, 빈티지 등등...





그래서 만약 신혼집 가구 때문에 왔다고 하면


담당자가 바로바로 안내해 주어서


시간낭비를 하지 않고 볼 수 있었다.





워낙 종류도 많고 디자인도 다양해서


6인식탁도 4인식탁으로


그리고 원하는 사이즈로 협의가 가능했다.





화장대 스타일도 특이한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원하는대로 구성을 하고 수납장과 세트로도 많이 볼 수 있었다.










장식과 책장의 기능을 함께 가진 가구와


독특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나를 충족하는 쇼파도 많았다.





가구 외 소품을 직접 판매하지는 않았지만,


집에 어떠한 인테리어를 했을 때 어떤 가구를 써야 하는지


그 포인트는 그대로 배워 올 수 있는 곳이다.





1층을 꼼꼼히 둘러보고 지하를 보러 이동했다.


너무 꼼꼼히 보고 오래 봐서 담당자분께 미안한 마음이 들어


우리끼리 봐도 된다고...말씀드렸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다.





또 독특한 디자인 침대에 끌려서 열심히 구경했다.


매트가 안쪽으로 들어가고 옆 공간도 전부 쓸 수 있는...


정말 가구는 보면 볼수록 디자인도 다양하고...










식탁과 책장이 모두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책이나 액자, 작은 화분을 이쁘게 장식하면 집 분위기까지 달라질


그런 모양이었다.





이쪽도 디자인 색깔이 확실해서


식탁이나 침대, 그리고 화장대와 수납장 디자인을 통일시키니


정말 이런 인테리어가 따로 없다.





이쪽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예전에는 이런 분위기 참 좋아했는데


실제로 내 집을 꾸민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심플하고 밝은 느낌으로 꾸미고 싶었다.





아이방은 이런 파스텔 톤으로 된 가구와


가벼운 느낌의 가구들...


아이방을 탁월하게 구성 가능한 아이디어 가구도 있었다.










또, 가구와 어떤 벽지가 어울리냐가 참 중요하다.


내 가구를 고르면서 그 뒤에 벽지를 참고해


우리집도 전문가 느낌나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만약 부부가 같이가서 컨셉을 정하지 못하고


둘이 원하는 컨셉이 각각 다르다면


전문가 상담사가 정확히 파악하고 중간 컨셉을 알려준다.





탐나는 책상도 있었다.


심플하면서도 작은 수납이 있어서 메모장 등 보관이 용이해 보였다.


컴퓨터와 서류도 같이 올려 놓았을 때 공간활용이 돋보이는 책상이다.





아늑해 보이는 컨셉의 가구와 조명...


혼자 산다면 이런 느낌으로 꾸미지 않을까?





대가족이 살면 저런 쇼파도 참 좋을거 같았다.


앉아서 이야기하기 좋은 쇼파 구조...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컨셉의 가구..


가구의전당 이름값하는 곳이었다.


용인, 수원 사람이라면 이 곳에 들러 상담만 받아봐도


내 집에 어떤 가구를 배치할지 윤곽이 잡히고


좋은 가격에 내 집을 채울 수 있을 것이다.









2015/08/31 - [다녀온 맛집/『대구&부산&경상』] - 궁림 - 보쌈과 바지락칼국수로 유명한 몇 안되는 경주 맛집 중 보문단지와 불국사 주변


2015/09/01 - [다녀온 맛집/『대구&부산&경상』] - 황남빵 본점 - 경주 여행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필수 코스!!


2015/09/02 - [다녀온 카페] - 문향 - 고즈넉한 분위기의 전통찻집 수지 신봉동 카페 맛집


2015/09/03 - [국내여행/『대구&부산&경상』] - 첨성대 - 야경 촬영 공부에 전력투구 했던 국보 31호 경주여행 캐논 canon eos 70d


2015/09/05 - [다녀온 카페] - 애플하우스 뮤지엄 - 빈티지 예쁜 모임장소 추천 용인시청 인근 카페 맛집


2015/09/06 - [국내여행/『대구&부산&경상』] - 보문단지 - 경주여행 야경코스


2015/09/07 - [다녀온 카페] - 스타벅스 보문로DT점 - 경주여행에서 유명한 카페 보문호수DT점과 헷갈리지 말자


2015/09/08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수원지동가마솥통닭 - 동탄신도시 능동에 위치한 치맥 화성맛집


2015/09/10 - [국내여행/『서울&인천』] - 동화마을 - 인천 송월동에 위치한 가볼만한곳 추천 차이나타운 옆 벽화마을


2015/09/11 - [국내여행/『대구&부산&경상』] - 불국사 - 경주 여행 필수 코스 2박3일 중 기억에 남는 명소 bulguksa 입장료


2015/09/22 - [다녀온 맛집/『대구&부산&경상』] - 가정횟집 - 어촌마을 어선직거래 활어판매 경주맛집 여행코스 모듬회 읍천항 가정회집 주상절리


2015/09/29 - [다녀온 맛집/『서울&인천』] - 마리오키친 -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핫플레이스 바베큐 데이트 식신로드 방영


2015/10/05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민속콩탕 - 콩탕과 코스요리로 생생정보통 VJ특공대 방영 용인 보라동 민속촌 맛집


2015/10/10 - [다녀온 맛집/『경기&수원&동탄&용인』] - 동해회수산 - 스끼다시와 주차장 완비 회식장소로 좋은 동탄 횟집 맛집


2015/11/03 - [일상 & Tip] - 샬롬차이나 - 화상중국어 추천!!! 중국어회화를 화상과 통화로 편하게 공부하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12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525-7

031-274-7399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