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수원할머니국수 - 세류동에 위치한 잔치국수 맛집

by 딸만"셋"104호 2015. 1. 29.

수원할머니국수 - 세류동에 위치한 잔치국수 맛집





할머니국수 / 국수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149-3번지
전화
031-224-8680
설명
포장마차에서 시작해 매장을 낸 유명한 수원의 맛집 할머니국수
지도보기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149-3번지

031-224-8680





벌써 언제야...2010년정도에 방문했다가 엄청나게 실망을 하고


전혀 가지 않다가..


국수 생각이 나 좀 바뀌었을라나? 싶어서 갔던 할머니국수이다.


사진에서 보이듯 차로 지나가면 거의 보이지도 않는 식당이다.


간판은 일부러 끈건지 관리를 안하는건지...










잔치국수랑 비빔국수..


그리고 열무냉국수가 메뉴이다.


다양성을 위해 잔치국수랑 비빔국수를 하나씩 시켜보기로 한다.





아..내가 왔던게 2008년인가보다..


그때 내가 방문했던 날 바로 다음날이 TV 방송에서 나와 촬영을 한다고 했었는데..


먹으면서 생각했었다...이렇게 맛없는데 뭔 촬영이여...










국수가 4천원이면..뭐 한끼로는 저렴한 가격이다.


일단 맛을 봐야 알겠지만??










잔치국수다.


난 잔치국수를 무지 좋아해서 결혼식가면 잔치국수가 갈비탕이나 뷔페보다 더 좋았다.


요즘은 뷔페 한켠에 국수가 마련되어 있으나 예전 그 맛을 내는 뷔페는


정말 찾기 어렵다.


그냥 예전처럼 정겨운 잔치국수만 나와도 난 대만족이다.


할머니국수 잔치국수는 내 좋지 않던 기억을 완전 뒤엎어 버렸다.


아주아주아주 괜찮은 국물에 국수에..


대만족이었던 잔치국수!!!





잔치국수가 맛이 좋아 기대를 하고 비빔국수를 먹어보았다.


근데 이게 뭔...


치아라...안 먹을란다...


이건 그냥 내가 집에서 아무런 지식없이


면 삶고 고추장 대충 넣고 모양 내겠다고 오이에 열무넣고..


슥슥 비비면 되는거 아닌가?


전혀 특별한 맛도 없고..아니, 오히려 맛이 없다...










단무지와 김치..


김치가 성의없어 보인다.


기억도 없다.


그냥 잔치국수 하나에 만족하고 먹었다.


잔치국수...칭찬을 해주고 싶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149-3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590

031-224-8680

한식 > 국수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위치, 열무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