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경기도화성동탄2신도시맛집 닭도리탕 중리저수지가든

by 딸만"셋"104호 2017. 3. 29.

경기도화성동탄2신도시맛집 닭도리탕 중리저수지가든





중리저수지 인근에는 맛집이 꽤 모여 있다.


최근 동탄2 개발로 인해 더욱 유명해지고 사람도 많아진 곳이다.





우리는 주말 오후 영 어정쩡한 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전혀 없었다. 그래서 더욱 좋았던 곳.





매운탕이나 닭볶음탕(닭도리탕)이 국물과 양념이 꽤 튀는 음식이라


앞치마가 꽤 많이도 준비가 되어 있다.










쏘가리부터 빠가사리, 새우, 잡어, 참게, 메기 등


다양한 매운탕 거리가 준비가 되어 있고


옻오리, 토종닭, 한방백숙, 옻닭 등 탕 종류도 많이 준비가 되어 있다.


그리고 절대 시켜먹지 않을 것 같은 꼬물이만두와 메밀전병도 보인다.





시간은 오후 4시쯤 되었나보다.


사람은 하나도 없었고 저녁 손님을 맞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이었다.










식당 입장에서는 쉬는 시간임에도 친절하게 맞이하는 것이


꽤나 친절한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다.





우리가 주문한 닭볶음탕이 나왔다.


비쥬얼은 다를거 없었고, 나는 어머니께 나중에는 진위쪽으로 가자고 했다.





반찬도 평범하면서도 정성껏 준비한 모양새다.


이런 곳에서 나물이 엄청 맛있으면 완전 히트다 히트인데...










그래도 나물 종류가 세가지 정도 되니


어머니께서는 마음에 드시는 곳인가 보다.





닭볶음탕이 아주 잘 끓었다.


닭에서 특유 냄새가 나는 것 빼고는 괜찮았다.


토종닭이라 쫄깃함도 있었고..


하지만 내 평가로는 진위쪽이 더 맛있다.










닭도리탕을 먹으면서 공깃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역시나 아쉬워 볶음밥을 하나 주문했다.





볶음밥 하나에 공깃밤 좀 남은거 넣었는데


이거 양이 어마어마하다.





그래도 우리는 열심히 맛나게 먹고 나왔다.


다음에는 매운탕 맛을 한 번 보기로 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풀무골로 97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중리 234-3


031-376-6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