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행자갈비 -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유명한 내손동 할매냉면 옆 의왕맛집 생생정보통

by 딸만"셋"104호 2015. 3. 5.

행자갈비 -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유명한 내손동 할매냉면 옆 의왕맛집 생생정보통





행자갈비 / 육류,고기

주소
경기 의왕시 내손동 653-17번지
전화
031-421-3974
설명
-
지도보기






의왕 내손동? 포일동?에 위치한 행자갈비에 다녀왔다.


이 집이 생생정보통에 소개되었다는데,


난 소개되기 전에 지나가면서 보고 무한리필이라는 인식에


갈 일이 없겠구나 생각하며 무심코 지나갔었다.





그런데 이게 뭔...


생생정보통에 한 번 나왔다고,


줄을 아주 그냥... 주구장창 기다렸다가 먹어야 하는 맛집이 되었다.


갑자기 유명해져서인지, 웨이팅 시스템이 좀 엉망이다.


별 확인도 없고... 순서가 뒤바뀌기도 일쑤...





원래는 바로 옆 할매냉면이 유명하다고 들었다.


특이한건, 행자갈비에서 주는 무한리필 냉면이...


할매냉면에서 만들어서 주는거란다.










안에는 사람이 참 많았다.


일하는 직원들도 무언가 열심히 움직이고 있었다.





한참을 추위에 떨며 기다리다가..


자리로 안내받았다.


숯불구이다.


숯이 세팅되고...





기본찬도 세팅된다.


찬은 처음에 1회 제공되며 그 다음에는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한다.










고기가 나온다.


돼지갈비가 제일 많이 시켜먹는 메뉴로 보여서


일단 돼지갈비로 주문했다.





샐러드다.


고기가 익는동안 내 젓가락질은 이곳으로 향한다.





메뉴는 돼지갈비, 삼겹살, 고추장구이다.


갈비를 주문하면 냉면과 공기밥이 공짜라는 문구도 있다.










고기를 열심히 굽는다.


돼지갈비는 어딜가나 단맛은 나는거같고..


특별히 맛있지는 않으나 아예 맛이 없지도 않다.


아마 그래서 사람들이 찾는것 같다.





계란찜도 준다.


아니, 주문한건가?


기억이 나지 않는데..





일단 먹으면서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시켜보았다.


먹다가 찍어서 좀 없는 모습인데,


나쁘지 않다.










비빔냉면도 뭐...나쁘지 않다.


난 원래 시원한 물냉면을 좋아하다가


비빔냉면을 먹기 시작한건 얼마 되지 않아서


정확한 맛은 모르겠다.





이게 옛날냉면이다.


할매냉면의 대표메뉴인데,


아마도... 이 곳에서 무한으로 주는 할매냉면 맛이


직접 할매냉면에 가서 먹는 옛날냉면..그 맛을 따라가지 못하는것 같다.





냉면도 맛을 봤으니 고기를 다시 먹어볼까? 하고..


다시 돼지갈비를 주문했다.









2015/02/22 - [다녀온 맛집] - 명가만두 - 의왕 줄서서 먹는 만두전골 맛집


2015/02/20 - [다녀온 맛집] - 카페모우(Cafe mou) - 백운호수가 눈 앞에 펼쳐지는 디저트 맛집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53-17

경기도 의왕시 내손순환로 196 우진빌딩

031-421-3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