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당진맛집] 닭갈비와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by 딸만"셋"104호 2023. 10. 25.

 

당진 우두동에는 식당이나 술집이 꽤 자주 바뀌는 편이다.
팔각도는 최근 오픈을 해서 인기가 꽤 좋은 편이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나는 꽤 만족을 했다.

내부가 엄청 넓지는 않다.
처음에는 웨이팅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메뉴는 보기 쉽게 사진으로도 나와 있다.
닭갈비는 기본 메뉴이고 닭목살, 닭안창살, 닭연골이 있다.

불판이 좀 특이한데 모양에 맞게 찬 구성이 되어 있다.
양념도 종류가 다양하고 특히 백김치와 무생채 조합이 아주 괜찮았다.

인원 상관없이 처음 주문은 닭갈비 2인분이 기본이다.
닭갈비와 특수부위는 불판이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 닭갈비를 먹고
이후에 특수부위를 즐기는 것이 좋다.
곁들임메뉴도 다양하게 있어 식사하기 좋다.

기본 상차림이고 리필은 셀프바에서 가능하다.
김은 살짝 구워서 고기와 양념을 곁들이면 좋다.

직접 구워야 하기에 잘 굽는 사람이 필요하다.
참고로 나는 다 태워먹음...
네이버 예약하면 관자를 서비스로 준다.

특성상 상이 매우 지저분해진다.
사진이 좀 보기 싫어도...

게라면은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난 게나 새우를 먹진 않았지만 마무리 하기에는 깔끔했다.
새우는 센스있게 하트로.

오후4시부터 밤11시까지 영업을 한다.
네이버 예약은 저녁 6시30분이 마지막.

9시 이후에는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온다고 한다.
근데 이 메뉴를 2, 3차로 오기는 좀..

처음 웨이팅이 있었을 때 이벤트인지...
지금은 웨이팅이 없으니...
아, 주말에는 혹시 있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