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충청도』

청국장과 갈비찜이 맛있는 당진밥집 송악 기지시 가보자맛집

by 딸만"셋"104호 2024. 1. 26.

 


이름도 위치도 특이한 기지시 가보자 맛집이라는 식당은
검색 말고는 찾을 길이 없는 그런 곳이었다.


저녁마다 뭘 먹을지 고민하던 중
이 곳 음식이 괜찮다는 이야기가 있어 찾아 찾아 방문했었다.


첫 방문 때 반응은 아주 좋음이었다.
반찬도 맛있고 메뉴도 좋았고 집밥같은 느낌으로 저녁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른 테이블은 대부분 삼겹살을 먹는데 우리는 등갈비찜이나 두루치기, 제육볶음을 주로 먹었다.


오랜만에 방문한 이곳은 예전보다 사람이 없어 썰렁했다.
사장님하고 일하시는 분은 변함이 없었다.
근데 반찬이 참 맛있었는데 오늘은 내 입맛이 그런지 약간 쿰쿰한 맛이 강한 그런 반찬들이었다.


그래도 청국장은 변함없이 좋았고 예전보다 양도 많아진 것 같았다.
청국장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할 정도다.


예전에는 제육볶음이라고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두루치기로 바뀌면서 이렇게 된건지
예전보다 빨갛지 않고 맛도 좀 덜 한 그런 느낌이었다.
오늘만 그런건지 맛이 아예 변한건지. 다음에는 등갈비찜 먹으러 다시 방문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