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도』

강릉 맛집 추천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by 딸만"셋"104호 2017. 10. 27.

강릉 맛집 추천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지난 여름, 갑자기 떠나게 된 2박3일 강릉여행.


그 갑자기도 1박 2일에서 또 갑자기 2박3일로 변경이 되었다지.


곧 둘째가 출산할 예정이기에...당분간은 없을 우리 부부 둘만의 마지막 여행으로..





둘만의 마지막여행이니만큼 이번 여행을 알차게 보내자 싶어서 


강릉맛집이란 맛집은 이것저것 검색을 많이 했다.


근데 강릉이....정말 맛집이 다 거기서 거기라..


아무래도 강릉맛집이라고 알려진 거기에서 거기를 갈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강릉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첫번째 맛집 강릉 동화가든!


강릉 동화가든은 이미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유명한 짬뽕순두부 맛집!





그래서인지 웨이팅도 굉장히 긴 편.


일단 번호표를 뽑으면 5팀단위로 입장을 한다.


손님이 워낙 많을 때 가면 합석도 불가피하다.








우리는 하나씩 먹어보자해서 


짬뽕순두부와 초두부(초당 순두부백반)를 주문.





가격은 관광지 치고는 많이 비싸지 않은 편이고.


초당 순두부백반의 구성은 순두부와 된장찌개, 밑반찬으로 되어 있다.








밑반찬들이 모두 맛이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냥 백반 반찬으로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은 순두부백반!





순두부는 비지랑 같이 나오는데 그냥 평범하다.


내가 두부를 즐겨먹지 않아 그런 것일 수도 있으나


그냥.....순두부백반이 순두부백반이지 뭐..








그리고 홍선생의 기대가득했던 짬뽕순두부!


동화가든을 방문했던 이유가 누군가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며 


집에 갔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길래 주문했는데......


이거 정말 맵다.


그냥 짬뽕의 그 맵기가 아니다. 정말 맵다.


홍선생이 기대하고 주문했건만 매운 음식을 못먹어 한 숟갈 먹고 바로 나한테 온다.





내가 먹어도 맵던데 매운거 못 먹는 홍선생.....얼마나 매웠을꼬


근데 신기하게도 다른 사람들 다 맛있게 먹더라.


옆 테이블의 여학생들 4명은 모두 짬뽕순두부 주문해서 4그릇 싹 비우더라.


이럴 때 또 음식은 개인취향이다 싶다.


어쨌든 그 매움이 너무 심각했던 강릉 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강릉여행 다녀와서 동네에서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의 상호명을 가진 식당을 발견했지만...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한 번 먹어보자.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09-1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033-652-9885


매일 07:3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