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5

동탄2맛집 라멘 돈까스 그리고 우동의 만남 다이쿄 동탄2맛집 라멘 돈까스 그리고 우동의 만남 다이쿄 최근에는 동탄2신도시 맛집도 거기서 거기.. 새로운 것이 없으니 갈만한 곳을 찾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아이와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이 곳은 다이쿄라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 아이에게 우동을 먹이고 나는 라멘을 먹고 아내는 돈까스를 먹기 위해 찾은 곳이다. 매장이 그리 넓지는 않았으나 비좁은 공간도 아니었다. 무언가 정리가 되지 않은 느낌을 받기는 했으나 우리는 창가 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사진에서 보이듯 박스도 나와있고 정리가 덜 된 모습... 다이쿄는 국내산 1등급 생고기와 직접갈은 빵가루, 천연 조미료를 사용하는 정통 일본식 돈카츠라고 안내문이 되어 있다. 뭐 재료를 좋은 것을 쓰는지 확인한 바는 없으나 일단 믿고 먹기로 한다. 우리가.. 2018. 8. 16.
코스트코 이탈리안샌드위치 맘에 드는 코스트코음식 발견 코스트코 이탈리안샌드위치 맘에 드는 코스트코음식 발견 처가 근처에 있는 코스트코 공세점. 짱아 엄마는 가까워서 그런지 무슨 코스트코를 이마트 가듯이 자주 간다. 그리고 코스트코에 가면 참 많은 상품들과 식품들이 있어 한 번씩 다 먹어보고 싶은 것 투성이. 코스트코 냉동식품, 코스트코 과자, 코스트코 간식 등 다양한 먹거리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항상 고민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코스트코 음식, 코스트코 즉석식품. 조리가 다 되어져 나오는 통닭구이, 립아이스테이크, 샌드위치, 연어롤 등 사자마자 별다른 조리없이 바로 먹을 수 있기에 참 먹기 편하다. 그래서인지 항상 그 코너에 가면 아 이거 한 번 사볼까...하게 된다는..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번..이 아니지 저번에 짱아엄마가 새로운 즉석식품을 보았다며 집어들.. 2018. 8. 12.
양재역뷔페 엘린포레 강남 돌잔치 장소 방문후기 양재역뷔페 엘린포레 강남 돌잔치 장소 방문후기 올해 초 조카 돌잔치로 방문했던 양재역 시푸드뷔페 엘린포레. 엘린포레는 옛 "마린쿡"으로 그냥 이름과 레스토랑 내 테이블&룸구조만 조금 바뀌었지 싶다. 한참 열심히 먹으러 다녔던 마린쿡. 알고있는 강남의 해산물뷔페중엔 그 당시 굉장히 괜찮은 편에 속했더랬다. 근데 세월이 지나 요즘에는 너무 좋은 뷔페들이 많이 생겨나다보니 엘린포레로 바뀐 이 곳도 이제 그냥저냥 한 느낌이네. 오랜만에 새로운 매장이름으로 바뀐 이 곳에 방문하니 새롭다. 새롭게 이름이 바뀌고 돌잔치로 방문했기에 처음에는 돌잔치 전문 레스토랑으로 바뀐 줄 알았다. 근데 아니더라. 엘린포레 가격은 그 전에 비해 약간은 오른 편이다. 양재역 출구 쪽과 바로 연결되어 찾기도 어렵지 않은 엘린포레. 여기.. 2018. 8. 9.
용인카페 더카핑 에서 아이와 주말나들이 용인카페 더카핑 (the carffing)에서 아이와 주말나들이 요즘 용인에 정말 신기하게도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난다. 어렸을 적부터 쭉 용인에서 자란 와이프로서는 그리고 그 용인 꽤 시골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 자란 그 사람은 초등학교 가는 길목에 생긴 나인블럭도 너무 신기해 했더랬다. 그리고는 얼마 전 장인어른께서 옛날 사셨던 집 근처 자동차 경매장이 큰 카페로 바뀌었다고 말씀하시기에 와이프는 옆에서 듣고 잉? 무슨 카페? 그것도 큰 카페???? 하고 당장 방문하고 싶어했지. 그래서 방문해보니 웬걸... 정말 커도 너무 크다. 자동차경매장 사무실로 쓰였던 큰 건물이 카페로 변해있다더라. 주소로 따지고 보면 엄밀히 용인카페라고 말할 수 있는데 사람들은 동탄카페, 화성카페라고도 말한다. 정말 여기는.. 2018. 8. 8.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h541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h541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면 정말 먹을 것이 너~~무 많다. 에피타이저부터 시작해서 식사, 디저트, 알코올까지 간단간단하게 모두 즐길 수 있는 먹거리 가득한 판교 현대백화점. 처음 생겼을 때 정말 그 규모가 어마무시하기도 했고 먹을 곳도 너무 많아 갈 때마다 어디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었는데... 요즘엔 판교 현대백화점만 갔다 하면 무조건 들리는 h541.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현대백화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해있고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메뉴가 있어 갈 때마다 그 메뉴를 먹는데 이번에는 시즌메뉴가 세트로 1일 10개 한정으로도 판매중이구나. 매장은 이렇게 오픈형 키친이고 손님이 너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매장들보다 그 회전률이 빠른 듯 했다. 웨이팅을 위해.. 2018. 8. 7.